top of page

[기도제목] 2021년 11월




PrayerWarriors-Prayercard-2021-November
.pdf
Download PDF • 82KB



미국을 위한 기도제목 업데이트


1. 다음 세대의 본보기이자 멘토로써 교육자들이 학교에서 하나님의 빛을 비추게 하소서. 유행처럼 퍼지는 기준없는 세상의 가치들을 따르지 않게 하시고 교육자들과 부모들이 깨어서 하나님 앞에 올바른 가치관을 가르치게 하소서. 학교에서 성경공부와 기도가 살아나고 교육기관들이 미국 건국의 기초적 가치관과 성경으로 돌아가게 하소서.

2. 교회가 기도와 회개로인한 온전하고 완전한 부흥을 경험하게 하소서. 교회에서 리더들을 훈련시켜 전 세계에 그리스도의 제자로 보내게 하소서. 교회가 기도, 회개, 회복, 부흥의 시발점이 되게 하소서.

3. 대통령, 주지사들, 연방상하의원들, 연방대법관 등 이 나라의 리더들이 하나님을 경외하게 하소서.

4. 남가주의 롱비치 항에 적체되어 있는 컨테이너들과 그로 인해 전국적으로 물량 공급에 차질이 생기는 등 계속되는 코비드-19의 여파로 인해 공장, 항구, 학교, 병원, 군, 경찰 등 양극간의 의견 마찰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속히 이 모든 문제들이 정상화될 수 있도록 지혜와 자비를 베풀어 주소서.

4. 11월은 감사의 달을 맞이하여 범사에 감사하는 믿음을 가지게 하소서. 말씀과 성령으로 고난 가운데서도 감사하게 하소서. 지난 한 해도 인도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우리를 구원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자녀로 삼아 인도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내 자신이, 가족이, 교회가, 나라가 오직 주님 한 분으로 인하여 만족하며 기뻐하며 감사하게 하소서.




JAMA를 위한 기도제목 업데이트


1. "청교도 신앙회복을 위한 영적 대각성 부흥회(11월 15일-20일)”를 통해 신앙 회복이 일어나고 다음 세대들에 신앙이 전수되게 하소서.


2. JAMA Global Campus가 “합력하여 하나님의 나라를 세우는 공동체(Collabrative Kingdom Community)”로 세워지며 성도 간에 사랑과 감사가 넘치는 공동체가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JAMA의 In-person 프로그램들의 활성화를 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

3. 내년부터는 중보기도 컨퍼런스, GLDI 훈련, CP:R, 청소년/청년 사역자 컨퍼런스, 청소년 리더십 컨퍼런스 등 몇 가지 대면 프로그램을 시작하기를 원합니다. 이를 위해 필요한 팀들이 구성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4. Lindale Kingdom College 설립과 정식인가를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하나님께서 공급하여 주시고, 대학 개발을 위한 리더들과 교수들 그리고 후원자와 동역자들을 보내주시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5. JAMA 글로벌 캠퍼스를 방문하는 모든 이들이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는 곳이 되게 하시고, 성령님의 강한 역사가 일어나는 곳이 되게 하소서. 방문하는 모든 이들을 영육간의 모든 위험으로부터 지켜주소서. (시편 15)


6. JAMA 스태프가 주님께서 허락하신 캠퍼스의 청지기로써 열매 맺는 일에 최선을 다하도록 그리고 인턴, 봉사자들에게 영육간의 건강과 지혜를 주시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함께 일할 헌신된 스태프와 봉사자들을 보내주시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4년 3월 21일 김춘근 교수를 위한 기도제목

사랑하는 중보 기도 동역자님들께 드립니다 은혜와 은총이 충만하신 하나님께서 함께 하실 줄 믿고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평안하셨지요? 오랜만에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첫째로 제 신장암는 방사선 치료를 받은 후에 상당히 줄었어요. 의사는 지난번 받은 방사선 치료와 현재 받는 면역 치료가 합해져 앞으로 6개월-1년 안에 큰 효과를 기대한다고 합니다. 감사하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