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기도제목] 2022년 5월




PrayerWarriors-Prayercard-2022-May
.pdf
Download PDF • 63KB



미국을 위한 기도제목 업데이트


  1.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교회가 성경적 가정 모델을 잘 가르침으로 가정들이 회복되게 하소서. 다음 세대가 건강한 가정에서 건전한 일꾼들로 자라게 하소서.

  2. 매년 5월 첫 목요일(금년은 5월 5일)은 전국민이 국가와 국가 지도자들을 위해 기도하는 날입니다. 이 날의 기도를 들으시고 이 나라 지도자들과 나라가 하나님과 말씀으로 돌아오게 하소서.

  3. 미시시피 낙태 제한법을 심의중인 연방대법관들이 진리의 편에 담대히 서게 하시고, 태아의 생명이 보호되도록 1973년 Roe vs. Wade 판결을 무효화시키게 하소서--5월말이나 6월 초에 결정될 예정.

  4. 바이든 대통령과 국가의 리더들에게 지혜를 주셔서 미국이 직면하고 있는 어려움들--미국/멕시코 국경, 인플레이션, 우크라이나 사태 등--을 잘 해결할 수 있게 하소서.

  5. 우크라이나의 전쟁이 속히 끝나게 하소서. 고통당하는 우크라이나의 국민들과 난민들이 하나님을 구하게 하심으로 우크라이나에 대부흥이 임하게 하소서. 우크라이나 난민들이 유럽에 흩어져있는데 그들이 교회에 찾아가 예배를 드리고 기도함으로 유럽교회에 영적각성이 일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난민들을 통해 유럽교회에 예배와 기도가 회복되는 부흥이 있게 하소서.



JAMA를 위한 기도제목 업데이트


  1. 2022년 JAMA의 In-person 프로그램들을 위해 기도 부탁 드립니다. GLDI Renewal Forum(7/18-24, 이삼십대를 위한 프로그램), CP:R(대학입학 예정자들을 위한 훈련(7/18-22), 중보기도 컨퍼런스 (8월 10-12일, 은혜한인교회/ipc.jamaprayer.com), GLDI Camp Refresh 등 대면 프로그램을 위한 지혜와 인력, 재정이 모두 채워지기를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2. 2022년 JAMA 중보기도 컨퍼런스 8/10-12 기간에 은혜한인교회에서 개최합니다. 섬기시는 강사분들을 통해 하나님의 메세지가 온전히 전달될 수 있도록, 강력한 성령님의 임재를 통해 전국적인 부흥의 불씨가 될 수 있도록, 아울러 많은 분들이 동참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3. JAMA 글로벌 캠퍼스가 하나님의 임재로 가득한 곳이 되게 하시고, 성령님의 강한 역사가 일어나는 곳이 되게 하소서. 방문하는 모든 이들이 하나님을 만나게 영육간의 지켜주소서. (시편 15)

  4. JAMA 스태프가 주님께서 허락하신 캠퍼스의 청지기로서 열매 맺는 일에 최선을 다하도록 그리고 인턴, 봉사자들에게 영육간의 건강과 지혜를 주시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함께 일할 헌신된 스태프와 봉사자들을 보내주시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5. Lindale Kingdom College 설립과 정식인가를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하나님께서 공급하여 주시고, 대학 개발을 위한 리더들과 교수들 그리고 후원자와 동역자들을 보내주시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4년 3월 21일 김춘근 교수를 위한 기도제목

사랑하는 중보 기도 동역자님들께 드립니다 은혜와 은총이 충만하신 하나님께서 함께 하실 줄 믿고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평안하셨지요? 오랜만에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첫째로 제 신장암는 방사선 치료를 받은 후에 상당히 줄었어요. 의사는 지난번 받은 방사선 치료와 현재 받는 면역 치료가 합해져 앞으로 6개월-1년 안에 큰 효과를 기대한다고 합니다. 감사하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