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기도제목] 2022년 7월




PrayerWarriors-Prayercard-2022-July
.pdf
Download PDF • 66KB



미국을 위한 기도제목 업데이트


1973년 이후 50년 만인 2022년 6월 24일, 연방대법원에서 Roe v. Wade를 뒤집는 역사적인 판결이 내려졌습니다. 수십년간 많은 성도들이 드린 기도의 응답입니다. 앞으로는 연방차원이 아닌 주별로 낙태에 관한 법들이 제정되게 되면서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태아의 생명을 보호하는 주들이 많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동시에 더 심한 낙태법들을 만드는 주들도 생기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의 기도는 이번 응답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더욱 간절해져야 할 것입니다.

1. 하나님, 생명이 하나님께 속함을 인정하며 태아의 생명을 소중히 여기게 하소서.

2. 이번 판결로 사회적 분위기가 더욱 양극화 됨에 따라 연방대법원 판사들이 위협받고 있습니다. 판사들을 보호해주시고, 그들이 계속해서 미국의 헌법의 본 목적을 잘 해석하여 판결하게 하소서.

3. 다음 세대가 하나님 앞에 바르게 서게 하소서. 가정과 교회가 자녀에게 성경적 세계관을 분명히 심어줄 수 있도록 먼저 바로 배우고 기도하며 하나님의 뜻을 구하게 하소서.

4. 바이든 대통령과 미국의 리더들이 해결해야할 난제(물가안정, 코로나 바이러스, 국경, 교육, 우크라이나, 북한과 이란, 등) 앞에 하나님을 구하게 하소서.



JAMA를 위한 기도제목 업데이트


  1. 2022년 JAMA의 In-person 프로그램 GLDI Camp Refresh (6/30-7/2)과 CP:R(대학입학 예정자들을 위한 훈련(7/18-22), 그리고 캠퍼스를 사용하는 교회들과 단체들의 대면 프로그램을 잘 섬길 수 있는 지혜와 인력/봉사자들, 안전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2. 온라인 JAMA 중보기도 컨퍼런스 (8월 8-13일 ipc.jamaprayer.com) 요즘에 남가주 지역 따라서 교회에도 코비드 발병 숫자가 높아짐에 따라 현장 모임을 잠정 중단하고 컨퍼런스를 온라인으로 대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중보기도 참여하시는 분들이 대체적으로 연로하신 분들인 것을 감안하여 지역 목사님들의 의견을 따르기로 했습니다. 온라인 컨퍼런스에 관한 자세한 안내는 결정되는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내년에는 텍사스 JAMA Global Campus에서 개최할 예정입니다

  3. JAMA의 재정을 위해 특별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4. JAMA 글로벌 캠퍼스가 하나님의 임재로 가득한 곳이 되게 하시고, 성령님의 강한 역사가 일어나는 곳이 되게 하소서. 방문하는 모든 이들이 하나님을 만나는 장소가 되게 하소서. (시편 15)

  5. JAMA 스태프가 주님께서 허락하신 캠퍼스의 청지기로서 열매 맺는 일에 최선을 다하도록 그리고 인턴, 봉사자들에게 영육간의 건강과 지혜를 주시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함께 일할 헌신된 스태프와 봉사자들을 보내주시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6. Lindale Kingdom College 설립과 정식인가를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하나님께서 공급하여 주시고, 대학 개발을 위한 리더들과 교수들 그리고 후원자와 동역자들을 보내주시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4년 3월 21일 김춘근 교수를 위한 기도제목

사랑하는 중보 기도 동역자님들께 드립니다 은혜와 은총이 충만하신 하나님께서 함께 하실 줄 믿고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평안하셨지요? 오랜만에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첫째로 제 신장암는 방사선 치료를 받은 후에 상당히 줄었어요. 의사는 지난번 받은 방사선 치료와 현재 받는 면역 치료가 합해져 앞으로 6개월-1년 안에 큰 효과를 기대한다고 합니다. 감사하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