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기도제목] 2022년 8월




PrayerWarriors-Prayercard-2022-Aug
.pdf
Download PDF • 71KB



미국을 위한 기도제목 업데이트


1. 연방대법원은 지난 6월 24일 판결을 통해 임신 6개월까지의 낙태를 허용했던 Roe vs. Wade 판결(1973년)을 파기함으로 낙태문제를 각주별로 결정하도록 했고, 태아생명 보호의 길을 열었습니다. 연방대법원이 계속 공립학교내의 성경공부와 하나님께서 세우신 결혼제도를 회복시키는 판결을 하게 하소서.


2. 바이든 대통령에게 건강과 지혜를 주소서. 산적해있는 국내 및 국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그가 하나님께 나아가 하나님의 뜻을 구하고 지혜를 구하는 대통령이 되게 하소서.


3. 코비드 19 및 변이 바이러스들, 원숭이 두창까지 계속되는 질병의 위협, 고통과 두려움이 교회와 모임들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주님, 속히 코비드 (변이) 등의 바이러스들이 사라지게 하소서.

교회가 모이기를 힘쓰게 하시고 예배를 드리는데 어려움이 생기지 않게 하소서.


4. 텍사스를 비롯하여, 오레곤, 네바다, 유타, 몬테나, 뉴멕시코 등 지역에 가뭄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천지를 창조하신 하나님, 이 땅에 적절한 비를 허락하여 주셔서 가뭄을 해갈하고, 농작물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보호하소서.


5. 미국이 부흥을 통해 청교도 신앙을 회복하고 하나님의 공의가 넘쳐나게 하시고, 주님이 오시는 날까지 복음을 전하게 하소서.



JAMA를 위한 기도제목 업데이트


1. CP:R(대학입학 예정자들을 위한 훈련(7/18-22)을 잘 마쳤습니다. 참가한 학생들이 곧 시작할 대학 생활을 하나님의 안에서 선하고 지혜롭게 해나갈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2. 온라인 JAMA 중보기도 컨퍼런스 (8월 8-13일 ipc.jamaprayer.com)

유튜브를 통해 열리게 되는 JAMA 중보기도 컨퍼런스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강사분들에게 영육간에 강건함을 허락하소서.

강사: 한기홍 목사, 호성기 목사, 위성교 목사, 허연행 목사, 강민수 목사, 안지웅 목사, 김춘근 교수, 강순영 목사, 김은애 권사


3. JAMA 글로벌 캠퍼스가 하나님의 임재로 가득한 곳이 되게 하시고, 성령님의 강한 역사가 일어나는 곳이 되게 하소서. 방문하는 모든 이들이 하나님을 만나는 장소가 되게 하소서. (시편 15)


4. JAMA 스태프가 주님께서 허락하신 캠퍼스의 청지기로서 열매 맺는 일에 최선을 다하도록 그리고 인턴, 봉사자들에게 영육간의 건강과 지혜를 주시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함께 일할 헌신된 스태프와 봉사자들을 보내주시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5. Lindale Kingdom College 설립과 정식인가를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하나님께서 공급하여 주시고, 대학 개발을 위한 리더들과 교수들 그리고 후원자와 동역자들을 보내주시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6. JAMA의 재정을 위해 특별한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4년 3월 21일 김춘근 교수를 위한 기도제목

사랑하는 중보 기도 동역자님들께 드립니다 은혜와 은총이 충만하신 하나님께서 함께 하실 줄 믿고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평안하셨지요? 오랜만에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첫째로 제 신장암는 방사선 치료를 받은 후에 상당히 줄었어요. 의사는 지난번 받은 방사선 치료와 현재 받는 면역 치료가 합해져 앞으로 6개월-1년 안에 큰 효과를 기대한다고 합니다. 감사하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