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2년 11월 미국을 위한 기도제목




PrayerWarriors-Prayercard-2022-Nov
.pdf
Download PDF • 79KB



미국을 위한 기도제목 업데이트

1. 이번 중간선거를 통해 하나님을 진정으로 사랑하고 올바른 성경적 가치관을 가진 유능한 일꾼들이 주지사로, 시장으로, 상하양원 의원으로, 주의원으로, 주검찰총장, 등 각급에 선출되게 하소서.

"그러므로 내가 첫째로 권하노니 모든 사람을 위하여 간구와 기도와 도고와 감사를 하되 임금들과 높은 지위에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하여 하라 이는 우리가 모든 경건과 단정함으로 고요하고 평안한 생활을 하려 함이라" 디모데전서 2:1-2

2. 교회가 기도와 회개로 인한 온전하고 완전한 부흥을 경험하게 하소서.

교회에서 리더들을 훈련시켜 전 세계에 그리스도의 제자로 보내게 하소서. 교회가 기도, 회개, 회복, 부흥의 시발점이 되게 하소서.


3. 다음 세대가 하나님 앞에 바르게 서게 하소서. 가정과 교회가 자녀에게 성경적 세계관을 분명히 심어줄 수 있도록 바로 알고, 기도하고, 가르치게 하소서. 다음 세대에게 하나님께서 주시는 분별력을 허락하소서.


4. 범사에 감사하게 하소서. 말씀과 성령의 능력으로 고난 가운데서도 감사하게 하소서. 가족과 교회가 모일 때마다 감사를 나누게 하소서.

지난 한 해도 은혜로 인도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우리를 구원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자녀로 삼아 인도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우리 자신이, 가족이, 교회가, 나라가 오직 주님 한 분으로 인하여 만족하며 기뻐하며 감사하게 하소서.




JAMA를 위한 기도제목 업데이트


1. 제3차 "청교도 신앙 회복을 위한 영상 부흥회(11월 14일-19일-11개의 설교)”를 통해 신앙 회복이 일어나고 다음 세대들에 신앙이 전수되게 하소서.


2. 2023년을 위해 계획 중인 JAMA의 In-person 프로그램들의 활성화를 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

영어권을 위한 중보기도 컨퍼런스, 한어권을 위한 중보기도 컨퍼런스, GLDI 훈련, CP:R, 목회자 컨퍼런스, 청소년 리더십 컨퍼런스 등 몇 가지 프로그램을 시작하기를 원합니다.


3. 김춘근 교수님의 건강을 위한 특별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4. JAMA 글로벌 캠퍼스(Garden Valley Retreat Center)가 하나님의 임재가 충만한 곳이 되게 하시고, 성령님의 강한 역사가 일어나는 곳이 되게 하소서. 방문하는 사람들 모두가 하나님을 만나고 경험하는 장소가 되게 하소서. (시편 15)


5. JAMA 스태프가 주님께서 허락하신 캠퍼스의 청지기로서 열매 맺는 일에 최선을 다하도록 그리고 인턴, 봉사자들에게 영육간의 건강과 지혜를 주소서.


6. Lindale Kingdom College 설립과 정식인가를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하나님께서 공급하여 주시고, 대학 개발을 위한 리더들과 교수들 그리고 후원자와 동역자들을 보내주시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4년 3월 21일 김춘근 교수를 위한 기도제목

사랑하는 중보 기도 동역자님들께 드립니다 은혜와 은총이 충만하신 하나님께서 함께 하실 줄 믿고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평안하셨지요? 오랜만에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첫째로 제 신장암는 방사선 치료를 받은 후에 상당히 줄었어요. 의사는 지난번 받은 방사선 치료와 현재 받는 면역 치료가 합해져 앞으로 6개월-1년 안에 큰 효과를 기대한다고 합니다. 감사하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