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10월 3일 김춘근 교수를 위한 기도제목

사랑하는 중보기도 용사 여러분,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저와 제 아내는 오늘 암 치료받기 위해 뉴욕으로 떠납니다. 10월 5일 목요일에 테스트를 한 후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리며, 또 10일에 있을 암 치료도 잘 진행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하나님께 전적으로 의존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떠납니다. 오고 가는 길에 하나님의 크신 은혜가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이제 10월이 되었으니 동부 코네티컷에 사는 딸 집에 머물며 치료를 받는 동안 가을 풍경을 만끽하려 합니다.


지난 목요일 zoom meeting에서 기도 용사들의 얼굴을 보며 대화하니 마음이 너무도 기쁘고 흐뭇했습니다. 여러분을 기도의 동역자로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다음엔 좀 더 많이 참석하셔서 서로 얼굴을 보며 대화했으면 좋겠어요. 제가 모르는 분들이 많은데 zoom으로라도 만나야 저를 위해 기도해주시는 귀한 분들을 어디서 알아 볼 수 있지 않겠어요? 앞으로는 매달 마지막 주 월요일 서부지역 저녁 6시, 중부 8시, 그리고 동부 9시로 정했어요. 의견들을 함께 모아 같은 마음으로 정했어요. 역시 기도하시는 분들이라 달라요. 하하하


기도제목

1. 제 무릎은 며칠 동안 많이 아파서 힘들었는데 오늘은 견딜만하네요. 비행기 안에서 통증이 없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수요일에 노스캐롤라이나 주에 소재한 Excel 대학 총장과 함께 Zoom으로 만날 예정입니다. 그 만남 가운데 하나님의 은혜와 은총과 성령님의 역사가 함께 하시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중요한 미팅입니다.


3. 동부 딸 집에 머무는 동안 하나님의 임재하심과 기쁘고 사랑이 넘치는 시간 가질 수 있도록 기도 또한 부탁합니다. 특히 손자와 손녀와 함께…. 그리고 가능하면 동부에 머무는 동안 JAMA GLDI 글로벌 리더십 훈련원 졸업생 몇 명과 만나 장래 비전을 나누며 서로 격려의 시간 갖기를 원해요.


4. 저의 삶의 목적은 오직 그리스도의 대사들, 위대한 섬기는 변화의 대사들을 세우는 데 있습니다. (대학 설립까지 포함해서) 주님 부르시는 그날까지 전진하기를 원하오니 하나님께서 맡기신 이 경주를 끝까지 잘 마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너무 기도 요청이 많아 죄송합니다.

주 안에서 항상 강건하시고 모든 사역과 사업과 직장 위에하나님의 복이 차고 넘치시기를 기도합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김춘근 드림



Zoom meeting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4년 5월 29일 김춘근 교수를 위한 기도제목

사랑하는 중보기도 용사님들께 문안 드립니다. 사악하고 어지러운 세상 속에서도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안에서 충만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지금까지 제 Kidney 암을 약 하나로 (Keytruda) Immunotherapy 치료해 왔었습니다. 그러나 효과가 별로 없어 최근에 나온 새로운 약(Padcev)을 같이 복용 하면 치료효과가 클 것이라고 해서 3주 전

2024년 3월 21일 김춘근 교수를 위한 기도제목

사랑하는 중보 기도 동역자님들께 드립니다 은혜와 은총이 충만하신 하나님께서 함께 하실 줄 믿고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평안하셨지요? 오랜만에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첫째로 제 신장암는 방사선 치료를 받은 후에 상당히 줄었어요. 의사는 지난번 받은 방사선 치료와 현재 받는 면역 치료가 합해져 앞으로 6개월-1년 안에 큰 효과를 기대한다고 합니다. 감사하게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