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중보 기도 용사들께 드립니다.
지난 한 주도 그리스도 안에서 강건하실 줄 믿습니다. 저를 위해서 기도하시는 여러분의 이름을 익히며 생각할 때마다 감격합니다. 웬 은혜이고 웬 사랑입니까?!
지난 화요일 저희는 코네티컷에 있는 딸 집에 잘 도착하였습니다.
수요일 오후에는 Excel 대학(www.theexcelcollege.com) Lee Byberg 총장님과 함께 2시간 동안 Zoom 미팅을 가졌습니다. 기대 이상의 큰 도움과 힘을 얻었습니다. 오늘 월요일 아침에도 Byberg 총장님과 함께 대학 설립에 관해서 구체적인 대화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계속해서 줌 미팅을 할 것입니다. 평생 알고 지내던 친구 같이 느끼며 대화를 나누고 있어요. 너무도 큰 도움을 받고 있고 앞으로 받을 것을 믿습니다. Byberg 총장님께서 엑셀 대학에 방문할 것을 초청받았고 저도 총장님을 우리 JAMA 캠퍼스에 초청했습니다.함께 기도해주심을 충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간 울트라 사운드 결과가 좋습니다. 의사 말이 제 간이 기능을 잘 하고 있으며, 더 좋아졌다고 합니다.
신장 CT 스캔 결과는 내일 암 전문 의사와 만나 상의할 것입니다. 의사를 만난 후 바로 약 1시간 반 정도 Immunotherapy 암치료를 받을 것입니다. CT Scan 결과와 암 치료 과정을 위해서 기도 부탁합니다. 암이 없어지도록 강한 기도가 필요합니다.
“The prayers of the righteous are powerful and effective. 의인의 간구는 역사하는 힘이 큼이니라.” (야고보서 5:16)
“So do not fear, for I am with you; do not be dismayed, for I am your God. I will strengthen you and help you; I will uphold you with my righteous right hand.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이사야 41:10)
지난 토요일에 실력 있고 믿음 좋은 GLDI 졸업생 2명과 만나 앞으로의 비전을 나누기로 했는데, 비가 심히 많이 내리고 바람이 불어서 만나지 못했어요. 한 졸업생 하고는 1시간 동안 전화 통화를 나누고 또 한 명은 몸이 좋지 않아 다음에 통화 하기로 했어요.
어제 주일에는 딸 가정과 함께 교회에 가서 예배를 드렸지요. 330년이 넘는 교회에요. 이쪽 지역에서 제일 오래된 교회라고 해요. 성경 중심의 아름다운 교회에요. 사위가 장로와 재정 부장으로 섬겼고, 딸은 주일학교 섬기다가 지금은 선교와 중보기도팀으로 열심히 섬기고 있어요. 손자와 손녀는 이 교회에서 자랐어요. 지금은 대학 졸업하고 뉴욕 맨해튼에서 일하고 있기 때문에 주말에 집에 와서 부모와 같이 같이 예배드려요. 손녀딸이 예배 중 찬양할 때 찍은 우리 사진이에요. 하하
오늘 오후에 중요한 전화 통화가 있어요. 나중에 말씀드릴 때가 오겠지만, 정말 중요하니까 하나님의 은혜와 은총이 대화 가운데 충만하시도록 기도 부탁합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김춘근 드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