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11월 20일 김춘근 교수를 위한 기도제목

사랑하는 중보기도 용사님들께,


지난 한 주간도 평안하셨는지요?

어제 주일 추수감사예배를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감사함으로 드린 줄 믿습니다. 저는 지난 주말 후유증이 너무 심해서 교회에 가서 감사 예배를 드릴수 없어 마음이 안타까웠습니다.

하염없이 떨어지는 수많은 낙엽 바라보며 금년도 거의 다 지나간 것을 생각하며 1년 동안 어떻게 살았는지 돌아봅니다. 지난 1년 동안 지은 많은 허물과 죄와 실수가 제 마음을 쓰리고 아프게 하네요. 회개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께서 베푸신 사랑과 은혜와 은총 생각하며 오직 하나님과 예수님의 신실(faithfulness) 하심과 선(goodness)하심에 힘입어 살아왔음을 고백합니다. 무엇보다도 금년 가장 큰 개인적인 감사 제목은 하나님께서 제게 100명이 넘는 중보기도 동역자들을 허락하신 것 입니다. 여러분께 충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하나님께서 매일 아침 부어주시는 새로운 은혜와 성령님의 충만하신 능력이 계속 공급 되기를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래서 매일 닥치는 영과 육과 혼의 어려운 도전을 능히 이기고 매일 승리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그러므로 오직 주님만 영광 받으실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며칠 전에 후유증으로 심한 고생은 했지만 지금은 많이 회복 되었어요.이제 5 차례 남았습니다. 하나님께서 이 어려움에서 승리하게 하실 줄 믿습니다.


다음 주 월요일 11월 27일 여러분과 함께 얼굴을 대면하며 줌 미팅 갖기를 원합니다. 기억하시고 참석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중보기도 용사님들도 부디 강건하시고 가족과 함께 또는 친구들과 함께 은혜와 감사가 넘치는 추수감사절 보내시기를 기도합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김춘근 드림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4년 7월 22일 김춘근 교수를 위한 기도제목

사랑하는 중보 기도 동역자님께,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그리스도의 평강이 충만 하시기를 기도하며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문안 드립니다. 전적인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었다면 견딜 수 없었던 후유증이 이제는 깨끗히 없어졌습니다. 그래서 다음주 목요일부터...

2024년 6월 27일 김춘근 교수를 위한 기도제목

사랑하고 존경하는 중보 기도 용사님들께 드립니다 그동안 하나님의 은혜와 은총 가운데 그리스도와 함께 귀한 시간 보내시며 생산적인 삶을 누리는 줄 믿습니다. 사실 그동안도 계속 심한 고통을 겪고 있었습니다. 제 암 의사가 최근에 나온 효과 있는...

Hozzászólások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