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r beloved 중보기도 동역자님들께 인사 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그리스도의 평강이 기쁜 성탄과 소망의 새해를 맞이하는 귀한 동역자님들과 가정 위에 항상 충만하시기를 기도하면서 소식을 전합니다.
소식이 늦어 죄송합니다.
저는 뉴욕에서 15번 방사선 치료를 받은 후, 12월 1일 아내와 함께 Texas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후유증은 계속되고 있지만 하나님께서 자비와 능력으로 붙들어 주시고 견딜 수 있는 하나님의 깊은 은혜를 맛보게 해주셔서 잘 요양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야 할 사명은 주님과 동행하며 하나님께서 직접 이루어 가시는 것을 보며 큰 기쁨을 누리고 있습니다. “고통 중에 기뻐하라…..” 롬 5:3
며칠 전 제 내과 의사를 통하여 혈액 및 소변 검사 결과가 만족하게 나왔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방사선 치료 결과는 2024년 1월 말경에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 결과를 위해서도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Immunotherapy는 2024년 10월 말까지 계속해서 진행합니다. 이제 11개월 남았네요. 끊임없는 성령님의 충만하심과 초 자연적인 능력과 의사들의 지혜를 통하여 치료자 하나님께서 암을 소탕하실 때까지 인내하며 기도해주시기를 여러분께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은 정말 생각만 해도 저에게는 잊을 수 없는 놀랍고 귀한 동역자들입니다. 저는 지금 크리스마스 트리 옆에 앉아 “고요한 밤 거룩한 밤”을 들으며, 저와 같은 천한 인간을 구원하시기 위해서 하늘 보좌를 버리고 이 땅 말구유에 태어나신 예수님을 생각하며 이 글을 쓰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귀한 동역자 여러분, 어떤 환경에 있다 할지라도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자녀들을 절대로 잊지 아니하시고 버리지 아니하시고 보살피는 우리 아버지 되심을 꼭 믿으십시오. 독생자를 우리의 죄를 대신하여 죽게 하기 위하여 보낸 그 엄청난 사랑을 기억하고 위로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힘내세요. 우리 같이 한 마음 다하여 하나님께 드리는 헌신의 기도를 계속합시다.
우리 중보기도 동역자들이 현재 겪는 아픔이나 고통이나 어려운 일을 함께 서로를 위해 함께 기도하여, 모든 악한 것들이 우리의 영과 육과 혼 속에서 다 소탕 되도록 그래서 하나님을 더 마음껏 섬길 수 있도록 승리할 수 있는 기도의 시간 갖기를 원합니다. 다음주 월요일 저녁, 가능하시면 함께 참석하셔서 우리 구주 탄생하심을 감사 축하 영광 돌리며 또 소망의 새해를 맞이하며 서로 격려하고 기도 올려 드리는 시간을 가졌으면 합니다. 참석할 수 있으시면 참으로 좋겠습니다.
기쁜 성탄과 소망의 새해를 맞이하는 기도 동역자님들과 여러분의 가정과 섬기시는 교회 위에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기뻐하심을 입은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의 축복이 임하옵소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In Christ,
김춘근 John C. Kim 김성매 Sarah Sung 드림
지난 월요일이 제 생일이었는데 스태프 몇 명과 함께 조촐하게 저녁 식사를 했습니다.
그리고 의사와 약속이 있어 병원에 들렀는데 저를 위해 고무 풍선을 장식하고 10명이나 되는 간호사들이 카드에 글을 써서 축하해주고 그 가운데 제 담당 의사가 “당신은 우리 모두에게 Inspiration 입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그렇게 썼잖아요. 너무 놀랐어요. 환자중 하나일 뿐인데 하나님께서는 그들을 통해서도 제게 엄청난 사랑을 보여 주시는 것을 경험했습니다. 감동하여 눈물을 흘렸습니다. 사실, 그날 아침에 좀 여러 가지 통증으로 상당히 힘들어 하고 있었는데 의사 사무실에서 큰 위로와 회복을 맛보았어요. 신실하신 하나님께서는 계속해서 제가 힘들고 어려운 중에 위로받게 하시고 그 위로는 제 삶에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