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12월 30일 김춘근 교수를 위한 기도제목

사랑하는 중보 기도 용사들이여,


하나님의 은혜와 그리스도의 평강이 충만하시기를 기도하며, 2023년 성탄절을 감격스럽게 보낸 후, 지금은 2024년 소망의 새해를 바라보고 마음껏 품에 안고 인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새해에도 필요한 모든 복 충만하게 부어 주실 줄 믿고 감사드리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아래와 같이 기도 제목을 드리며 간절한 기도 부탁 드립니다.

1월 16일 여러 테스트를 합니다. 그 결과를 가지고 의사들과 텔레 메디슨 회의를 할 것입니다. 결과가 잘 나올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6주마다 받는 Immunotherapy는 2024년 10월 말까지 계속될 것입니다. 그때 암세포가 소탕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싶네요. 끝까지 기도로 함께 동행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함께 기쁨으로 끝내기를 원합니다. 여러분의 기도가 반드시 이루어질 줄 믿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특별히 우리 사랑하는 중보 기도자님들 어떤 어려움이든 겪고 계신다면 서로 소식 나누며 함께 온 정성 다하여 기도로 승리합시다. 새해 서원기도와 함께 사진도 보내주세요. 저도 여러분을 위해서 기도하곘습니다.


Thank you and love you with all our hearts and minds and our souls and strengths!!!

Be healthy and strong throughout the year 2024!!!


With much gratitude and affection,

김춘근 John C. Kim and Sarah Sung 드림



이연길 목사님 내외 분과 이성철 목사님, 배연택 목사님과 한동식 장로님께서 자마 캠퍼스를 방문하셨습니다.



아들 가족이 버지니아에서 방문하여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냈습니다.



저희가 사는 동네 친구 가족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캐롤을 부르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들 가족과 함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