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목사님 그리고 성도 여러분,
팬데믹이 끝나고 교회의 모든 예배와 훈련들이 다시 시작되는 시점에, 하나님의 충만한 은혜가 목사님과 섬기시는 교회 위에 함께하시며, 성령님의 임재 속에서 귀교회가 초대교회처럼 뜨겁게 타오르기를 기도하며 문안드립니다.
2001년부터 시작된 JAMA 중보기도 컨퍼런스를 통해서 많은 교회에서 중보기도가 활성화 되면서 건강한 교회로 세워졌다는 간증을 들을 때마다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이제는 교회가 지난 수년간의 팬데믹 기간의 침체를 딛고 일어나 다시 성령의 뜨거운 역사를 경험하고 부흥해야하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중보기도 용사들을 훈련시켜 파송함으로 교회마다 부흥의 불길이 일어나기를 기도하며 중보기도와 함께 건강한 교회를 이끌고 계시는 전국 곳곳의 목사님들을 강사로 모시고 2023 JAMA 중보기도 컨퍼런스에 귀교회 중보기도팀을 초청합니다.
부탁드리기는 교회 내에 중보기도자로 훈련하고자 하는 분들을 선발해서 그룹으로 보내주시거나 함께 와주십시오. 교회에서 겸손하게 덕을 세우며, 목사님과 교회를 위하여, 차세대를 위하여, 무엇보다도 우리의 자녀들이 대를 이어 살아가게 될 미국에 대부흥이 임하도록, 중보기도자로 섬길 수 있도록 훈련시켜 보내도록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강사님들께서 강의 전에 섬기시는 교회의 중보기도팀들이 어떻게 시작되어 어떻게 중보기도를 하고 있는지, 기도응답으로 어떻게 성령께서 역사하시는지를 구체적으로 소개하시게 됩니다.
2023 JAMA 중보기도 컨퍼런스를 Host 하는 은혜한인교회는 중보기도팀이 잘 활성화 되어있고, 성령님께서 뜨겁게 역사하시는 교회입니다. 현존하는 교회들 중에서 선교도 가장 모범적으로 잘 하고 있는 교회이며, 주님을 뜨겁게 사랑하고, 섬기는 교회이기도 합니다. 참가자들이 많이 배우고 도전을 받게 될 것입니다.
전국 각지에서 여러 교회가 중보기도에 섬길 교우들을 선발해서 목사님이나 사모님께서 인솔해 오시겠다고 연락이 오고 있습니다. 교회가 성령의 역사와 기도의 능력으로 회복되고 뜨거워지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 입니다.
아울러 교회 중고등부를 활성화시킬 사역자들과 학생 리더들을 집중적으로 훈련시키고, 특히 대학입학 예정자들이 승리하는 대학생활, 성공적인 대학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준비시키는 YOUTH 리더십 컨퍼런스를 준비하고 섬기시는 교회의 청소년들과 Youth 리더들을 초청합니다.
JAMA에서
김춘근, 강순영 드림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