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A의 새 리더십 JET를 소개합니다.

NEW LEADERSHIP AT JAMA GLOBAL CAMPUS-JOINT EXECUTIVE TEAM


그동안 하나님의 전적인 은혜와 은총에 힘입어 많은 목사님들과 교회와 수많은 성도들의 기도와 헌금으로 JAMA가 많이 성장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 기적을 베푸셔서 JAMA 모든 사역과 (기도, 각성, 회개, 부흥운동, New Awakening Conferences, GLDI, CP:R, Leadership Training 등), Lindale Kingdom College, 대학 입학 준비를 위한 D&E Academy(Prep School 고등학교), 세계 선교, Silver Town 주택 개발, 농업 등 하나님의 총체적인 Kingdom Dream을 이루기 위해서 East Texas 지역 Lindale에 소재한 Garden Valley에 JAMA Global Campus를 허락하셨습니다.


이 총체적인 JGC Kingdom Community를 어떻게 전략적으로 운영할 것인지에 대한 엄청난 도전을 앞에 놓고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하는 중 앞으로 계승할 리더는 한 사람이 아닌 팀으로 구성하되 40대 청장년 영어권에서 JAMA 비전에 헌신하고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과 인격을 갖춘 탁월한 신앙의 사람들을 선출하라는 하나님의 뜻이었습니다.


미 국방부가 세계 역사상 가장 강력한 세력으로 된 것은 육 해 공군 해병대 각 유닛을 팀으로 형성하는 Joint Chief of Staff 제도를 (4명의 4성장군 팀이 합참 의장과 함께) 만들어 모든 전략을 함께 세우고 전술을 세워 협력하는 팀으로 구성되어 국방부 장관의 주재하에 operation을 하고 있는 것을 상기시키며

그렇게 하도록 마음을 주셨습니다. 기도하는 중 4명의 40대 섬기는 리더를 하나님이 선택하셔서 이사회에 제출하여 만장 일치로 인준하고 축복함으로 기름부으셨습니다.


Cathy Rabb: JAMA 사역을 위해서 20년 이상 스텝으로 섬기며 총무, 부대표를 거쳐 현재 JAMA 수석 부대표로 섬기고 있습니다. JAMA New Awakening 컨퍼런스의 전국, 지방 대회, 중보기도 대회, GLDI, CP:R, 청소년 모임 등 JAMA ministries의 전반적인 Operation을 책임지고 있으며 그녀의 Operation 능력은 누구도 따라갈 수 없습니다. Cathy는 그리스도의 심장을 가지고 JAMA 사역에 헌신과 열정과 사랑과 친절과 섬김으로 모두에게 귀감이 되고 큰 영향력을 끼치고 있습니다.


Christopher Lucey: US Center for World Mission이 아주 어려울 때 재정적으로 전체 운영을 본 궤도에 올려놓는 데 주역을 담당했습니다. Texas Lindale JAMA Global Campus를 발견하여 우리에게 소개했고 구입과정에서도 큰 역할을 했습니다. 현재 JAMA Global 이사회 수석 고문으로 섬기면서 JAMA Global Campus 전략과 개발을 위한 Chief Administrative Officer(CAO)로 섬기고 있습니다. Mission Grove 주택개발, 실버 타운 개발 계획, Tax 관계. (변호사와의 Communication), 그리고 김춘근 교수와 함께 대학 설립에 관한 재단과 재정 후원을 위해 리서치 하며 구체적으로 김춘근 교수와 함께 사역하고 있습니다. 한식을 매우 좋아하며, 아내 레슬리와 함께 얼마나 잘 섬기는지 모릅니다.


Elijah Ahn: Baltimore 새소망 교회 부목사 겸 청년 담당 목사로 아버님과 함께 섬기고 있습니다. 1995년에 처음 JAMA를 소개 받고 1996년 제1차 JAMA 전국대회(영어권 대학생만 위한 대회)에 고등학생으로서 동생(Joe 목사님)과 친구들과 참석했었습니다. 그때 고등학생 5명이 변화되어 사명 받고 돌아와 메릴랜드 대학에 입학한 후 바로 옆에 있는 Washington, D.C.를 중심으로 인근 주들과 나라를 위한 기도 모임을 시작했습니다. 그 모임이 얼마 후 MatchStrike 기도 운동으로 되어 그 지역의 젊은 대학생들을 매년 1000명 이상 동원하여 찬양과 말씀과 기도의 뜨거운 모임으로 큰 부흥 운동이 일어 났습니다. Elijah 목사님이 리더로서 Joe 목사님과 그때 동료들이 함께 운동의 주역을 담당했습니다. 현재 JAMA Global 이사로 섬기고 있으며 앞으로 영어권 젊은이들과 청소년 운동의 중요한 사역을 담당할 것 입니다.


Paul Kim: 현재 연방정부의 검사로 Cyber Unit과 Market Abuse Unit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Paul은 어려서부터 책임감을 가지고 맡겨진 일에 집중을 다하여 철저하게 끝맺는 습관을 가지고 자라왔고 지금도 연방 정부의 일이나 교회를 섬기는 일, 가정을 돌보는 일 그리고 JAMA Global 이사로서 GLDI 훈련 faculty member로서 맡겨진 사명을 철저하게 수행하고 있습니다. 제2차 자마 전국대회를 위해서 영국에서 대학원을 하다가 중단하고 돌아와 준비 위원장으로 대회를 섬기기도 했습니다. 그의 일 처리는 철두철미합니다. 현재 그는 크게 부흥하고 있는 버지니아 지역 2세 교회의 장로이며 그의 아내인 Jenny는 집사로서 교회 기도팀 리더로 섬기며 부부가 항상 젊은 후배들을 자주 집에 초청하여 펠로우십, 멘토링 및 디사이플십을 하고 있습니다.


이상 소개한 네 명의 40대 리더들이 Joint Executive Team (JET)으로 구성되어 One For All and All For One (한 멤버가 전팀을 위해서 그리고 전팀은 한 멤버를 위해서) 서로 세우고 격려하며 인격을 높이는 관계로 jointed 하여 (몸의 지체가 다 joint된 것 같이, 에스겔 37장) JAMA Global Campus의 회장인 김춘근 교수와 함께 섬기며 리드할 것 입니다.


그러므로 2021년 1월 1일 부터 JET가 JAMA의 총체적인 대표의 역할을 하게 되었습니다. JET를 위해서 축복해 주시고 기도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