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고 존경하는 동역자님들께,

우리 하나님의 넘치는 은혜와 축복이  여러분의 가정과 일터와 자녀들 위에 함께 하시기를 기도하며 문안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여러분의 기도와 오병이어 같은 정성을 받으시고 지금까지 이 캠퍼스를 기적에서 기적으로 인도하고 계심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물질의 후원을 통해 하나님께서 일하고 계심을 경험하며 주님을 찬양합니다.

JAMA Global Campus가 위치한 지역은 Texas 동부 지역으로 목초지와 나무가 우거져있는 아름다운 지역입니다. 캠퍼스 인근에는 YWAM과 MercyShips(병원선)등 30여 개의 크고 작은 선교 단체가 있습니다. 그로 인해 Little Jerusalem이라고도 불리는 이 지역은 하나님께서 앞으로 세계를 이끌어갈 차세대 리더와 전략가들을 훈련하고 무장 시키는 사역과 미국의 회복을 위한 부흥 운동을 위해 사용하시기 위해 준비하시고 우리를 이곳으로 인도하셨습니다.

JAMA의 본부가 텍사스로 이전한지 2년이 지났습니다. 그간 기존 건물들을 개보수하며 하나님의 신실하심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장차 Lindale Kingdom College 대학과 그 대학을 지원할 수 있는 Silver Town과 관련 시설들이 들어설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무엇보다도 저희가 전에 알지도 못했던 어느 귀한 테크놀로지 계열의 회사 회장님께서 건물 구입과 개조 및 보수 수리비의 상당액을 부담하셨습니다. 함께 식사를 하면서 이 모든 일이 회장님이 아니었으면 불가능했다고 말씀드리며 고마움을 표현했더니 회장님께서 “제가 더 감사해야지요. 하나님께서 큰일을 이루시는데 제가 헌금할 수 있는 것이 얼마나 감사합니까? 하나님께서 이런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라고 하시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 겸손과 믿음에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와 같은 믿음과 겸손한 삶을 사는 기업가들이 과연 몇 명이나 될까 생각하며 하나님께 더욱 감사를 드렸습니다. 

2019년은 JAMA에게 특별한 해입니다. 인근 사역 단체 및 교회들과 함께 이 땅의 부흥을 위한 국가 기도의 날 연합 기도회를 개최하며 캠퍼스를 처음으로 외부에 오픈했습니다. 십여 년 이상 외부에 닫혀있던 이곳을 인근 주민들과 함께 기도하는 장소로 열게 된 것입니다. 감격스러운 자리였습니다. 미국의 부흥을 사모하며 오랜 기간 기도하신 분들을 많이 만날 수 있었습니다. 서로가 가진 이 땅의 부흥을 위한 열정을 보며 감동하였고 한마음으로 함께 기도할 수 있었습니다. 그 이후, 인근 단체들과 연합하여 정기적으로 미국을 위한 연합 기도회를 개최하기로 정하였습니다. 기도로 지속적인 연합이 이루어지게 하심을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지난 1년간 JAMA Global Campus에서 있었던 소식들을 요약해 드립니다.

 

지난 2018년 11월 하나님께서 선물로 주신 Campus에서 JAMA 설립 25주년 기념예배를 드렸습니다.
이어 대학 설립을 위한 Lindale Kingdom College Kick-Off meeting을 대학 관계자들과 함께 가졌습니다.  

DAY OF CONSECRATION


"여호와여 주의 장막에 거할자 누구이며 주의 성산에 거할자 누구오니이까" 시편 15편

 

2019년 1월 23일을 JAMA 캠퍼스를 주님께서 마음껏 사용하시도록 우리 자신과 Campus를 성결케하고 주님께 드리는 Consecration Day로 정하고 시편 15편과 하나님께서 김춘근 교수님께 주신 약속의 말씀 이사야서 59-62장 묵상하며 금식으로 우리 자신과 캠퍼스 내를 다니며 성결케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미국의 부흥을 위한 기도 사역들

- JAMA 중보기도 컨퍼런스
- National Day of Prayer

남가주에서 2001년부터 매년 국가 기도의 날 연합 기도회를 실시했는데 금년에는 5월 7일 JAMA 캠퍼스에서 기독교 단체 리더들과 지역 교회들을 중심으로 국가 기도의 날 기도회를 가졌습니다. 

- 요 미국을 위한 기도 모임

매주 목요일에는 JAMA 캠퍼스 Staff와 주변에 부흥을 사모하는 지역의 기도자들과 함께 미국의 부흥을 위한 기도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 토요 새벽 Prayer Drive

매주 토요일 새벽에는 인근 도시의 기독교 단체들, 각급 학교와 공공기관들, 교회들을 찾아 축복하는 Prayer Drive를 지난 1년 반동안 실시하고 있고 김 교수님과 강 목사님은 인근 지역 기독교 단체에 초청되어 계속 미국의 부흥을 위한 도전을 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차세대 리더십 훈련과 평신도 전문인 훈련

GLDI, GLDI Kids, CP:R, GLF 

차세대 EM 사역자들을 위한 1세대 EM 목회자 전략 모임

 

“차세대 목회자가 살아야 차세대가 산다” 
한인 이민 역사가 길어짐에 따라 영어권(EM) 목회자들 내에서도 1세대 사역자에서 2세대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1 세대 EM 사역자들이 변화하는 "한인 교회 내 EM 사역" 혹은 "독립된 EM 교회" 내의 차세대 사역자들을 멘토링 하고 세우는 것이 절실한 것을 보며 기도해왔습니다. 이와 같은 사역을 이미 하고 있거나 관심이 있는 사역자들과 함께 9월에 [차세대 EM 사역자들을 위한 1세대 EM 목회자 전략 모임]을 JAMA Global Campus 가졌습니다. 내년에 차세대 목회자 훈련과 멘토링 모임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2020년 청교도 미국 이주 400주년 기념

 

2020년은 청교도 미국 이주 400주년이 되는 해이자 대통령 선거가 있는 해입니다. 교회들이 그리스도의 신부로 순결과 아름다움과 거룩성을 회복하고 선거에 미국을 하나님께로 돌아오게 하는 열정을 가진 지도자들이 선출되도록 9개 큰 도시와 기타 중요 도시들에서 연합 기도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내년 초부터 강 목사님 내외분이 전국 도시들을 순회할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캠퍼스가 여러 교회와 단체들의 리트릿 센터로 오픈 되었습니다.

어린아이들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여러 교회와 단체들의 수련회 및 모임 장소로 사용되었습니다. 아직 여러 가지로 부족한 부분도 있지만 최선을 다해 교회와 단체들이 마음껏 영적 잔치를 열 수 있는 장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마 캠퍼스가 하나님을 경험하고 만나는 은혜의 장소, 믿음 안에 사랑과 교제의 장소, 말씀을 통한 영적 성장의 장소로 사용되기를 원합니다. 또한 캠퍼스 대관 서비스는 캠퍼스 운영 자립을 위해도 필수입니다. 이를 위해 주변에 알려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캠퍼스를 귀교회나 기관의 리트릿 장소로 사용하시는 것 또한 간접적인 후원이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사랑과 성령님의 초자연적인 능력이 동역하시는 교회들과 목사님들과 그리스도 안에서 맺은 형제자매들 위에 충만하게 차고 넘치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기도와 후원 충심으로 감사드립니다.

Soli Deo Gloria!

김춘근 강순영 드림

stay connected

JAMA에 관한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귀하를 포함시킬 수 있도록 아래 정보를 공유해주세요!

Please fill in your information below so we can include you in events and updates regarding JAMA!

JAMA Global

1-903-804-4016 

info@jamaglobal.com

22392 FM 16 West

Lindale, TX 75771

  • White Instagram Icon
  • White YouTube Icon
  • White Facebook Icon

@ 2020 JAMA Global Camp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