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About us

The Foundational Pillars of JAMA

JAMA의 설립정신

I. 미국을 향한 (영적) 오너십

• 미국은 하나님의 거룩한 명령과 창조질서에 의해 우리나라이다.
 

II. 영적 오너십은 영적각성으로 인도한다.

• 미국의 영적주인으로써 우리는 이 나라의 필요와 죄악을 인지한다.


III. 영적각성은 회개로 인도한다.

• 미국에 대한 우리의 영적 오너십은 우리 자신의 죄악과 이 나라의 죄악에 회개함으로써 표현되어진다.


IV. 회개는 부흥과 회복으로 인도한다.

• 미국의 부흥과 회복은 교회의 회개와 중보기도로부터 시작됩니다.


V. 부흥은 변화와 리더십으로 인도한다.

• 부흥은 사람들을 영적리더로 변화시키며 그들의 가정, 교회, 커뮤니티, 직장 및 나라에서 그리스도의 사도로써 영향을 미친다.


VI. 변화와 리더십은 선교으로 인도한다.

• JAMA의 마지막 소명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지상명령의 성취이다.


VII. JAMA는 지역교회를 위한 영적각성, 부흥운동이다.

• JAMA는 교회에 의한, 교회와 함께, 교회를 위한 예수 대각성 운동이다.


VIII. JAMA는 모든 나라를 위한 영적각성 운동이다.

• JAMA는 미국과 열방을 위한 예수 대각성 운동이다.

The Fondational Pillars o JAMA

JAMA'S DOCTRINAL STATEMENT:

We believe:

 

in the Scripture of the Old and New Testaments as inspired Word of God, and inherent in the original writings and that they are of supreme and final authority in faith and life.

in one God, eternally existing in three persons; Father, Son, and Holy Spirit.

Jesus Christ was begotten by the Holy Spirit, and born of the Virgin Mary and is true God and true man.

man was created in the image of God; male and female He created them; that man have sinned, and thereby incurred, not only physical death but also spiritual death which is separation from God; and that all human beings are born with a sinful nature.

that the Lord Jesus Christ died for our sins according to the Scripture, as representative and substitutionary sacrifice; and all that believe in him are justified by faith on the grounds of his shed blood.

in the resurrection of the crucified body of our Lord, in His ascension into heaven and in His present life there for us, as High Priest and Advocate.

that the Lord Jesus Christ presently rules as Head of the Church.

in the blessed hope of the Second Coming of our Savior and Lord, Jesus Christ, as promised in the Scripture.

that all who receive by faith Jesus Christ as Lord are born again of the Holy Spirit and thereby becoming children of God.

in the bodily resurrection of the just and unjust, the everlasting blessedness of the saved, and the everlasting conscious punishment of the lost.

church is established by Jesus Christ in order to preserve God’s goodness, to carry out Christ’s work, and to promote God’s Kingdom here on earth; therefore, all ministries should be church-centered or supplementary to the ministries of the church.

JAMA'S VISION 비전:

Awakening and healing of America/all nations for Christ (2 Chronicles 7:14)
미국과 세계를 위한 예수대각성운동 (역대하 7:14)

부흥의 본질은 성령이 많은 사람들과 함께 전체 교회, 여러 교회, 지구 또는 국가 전체에 내려 오는 것입니다.  – D. 마틴 로이드-존스 –

1993년, 하나님께서는 저에게 미국을 위해 기도해야 할 큰 부담감을 주셨습니다. 느헤미야가 이스라엘을 위해 한 것처럼 나라로서의 죄를 회개하기 위해. 그리고 하나님께서 당신의 초자연적인 부흥을 이 나라에 보내실 것을 간청합니다. (John C. Kim 박사-JAMA 설립자/1대 대표/이사회장)

 

나는 내가 미국에 사는 한국인 일 뿐이라고 생각했지만 이 나라는 하나님에 의해 창조되었으며 내가 하나님의 자녀라면 이 나라는 나의 나라입니다. 이것을 이해했을 때, 나는 이 나라를 위해 기도하는 것이 내 의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강순영-JAMA 공동 설립자/2대 대표)

역대하 7장14절은 모든 전국 및 지역 대회의 핵심입니다. 하나님의 백성이 함께 모여서 악한 길에서 돌이켜 회개하고 하나님의 얼굴을 간절히 구하며 지역 사회, 가족, 그리고 국가의 치유를 위해 기도하는 것입니다. (John C. Kim 박사)

오너십이야말로 JAMA가 다른 운동과 다르다는 차별성을 보여줍니다. JAMA의 중심 메세지가 바로 오너십의 메세지입니다. JAMA가 하는 모든 것은 오너십의 가치로부터 나옵니다. 우리가 나라에 대한 소유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라를 위해, 회복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It is because of ownership that we challenge people to go into the leadership of the nation, under the leadership of Jesus. (Cathy Rabb, JAMA 부대표)

 

 

JAMA는 조직이 아닙니다. 지역 교회를 대신하는 곳도 아닙니다. JAMA는 운동입니다. 하나님이 역사하시는 진정한 부흥이 지역 교회에서, 지역 교회를 통해, 지역 교회를 위해 일어난다고 믿는 운동입니다. JAMA는 회개와 깨어짐을 기반으로 하는 기도 운동입니다. 우리가 악한 길에서 돌아오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아마도 매력적이거나 사람들의 관심을 끌어내는 주제는 아니며 JAMA 또한 사람들로부터 인기를 얻으려고 하지 않습니다. JAMA는 우리 모두가 동의하듯이 우리나라가 필사적으로 필요한 부흥과 각성을 위한 기도 운동입니다. (Stephen Chong 목사 – Lead Pastor, Revival Church / JAMA Board member / GLDI Faculty)

교회는 한 발짝 뒤로 물러섬으로 앞으로 전진합니다. 이것이 바로 부흥입니다. 예수님께 돌아가고, 로마서로 돌아가고, 우리가 잃어버렸던것이 무엇이던지 거기로 돌아가고, 우리가 진실과 잃어버렸던 삶을 찾았을때 거기에 바로 부흥이 있습니다. – 오스 기네스 – 2007

Doctrinal Statement
JAMA's Vision
Ministries of JAMA

JAMA 사역

JAMA 는 “Jesus Awakening Movement for America/All Nations”의 약자로 역대하 7장 14절 말씀을 하나님의 약속으로 붙들고 우리가 살고 있는 이 땅에 대한 오너쉽과 분명한 정체성을 가지고 강한 영향력을 주는 리더, 그리스도의 대사를 키우며, 무엇보다도 이 땅을 영적, 도덕적으로 살리기 위한 회개와 기도 운동, 영적 대각성 운동이다. 잠자는 그리스도인들을 깨우고 또한 모든 그리스도인들이 기도로 연합하여 죄의 공포와 일상의 안일함에서 벗어나 하나님의 거룩하심을 깨닫고 말씀이 중심이 되는 삶, 아름다운 주님의 은혜를 체험하는 삶, 그리고 그리스도로 충만한 삶의 기쁨을 알게 하는 것이 JAMA의 미션이다. JAMA는 먼저 그리스도인이 된 우리가 우리 자신의 죄, 그리고 이 나라의 죄(느헤미야 1:6)를 회개함으로 교회, 커뮤니티, 도시, 미국 더 나아가 온 세계가 그리스도께로 돌아오도록 기도하는 부흥과 회복을 위한 운동이다. JAMA는 아래의 사역들을 통해 이 일을 하고 있다.

JAMA는 미국과 열방을 위한 예수 대각성 운동(Jesus Awakening Movement for America/All Nations)의 약자로 역대하 7장 14절(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배성이 그들의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낮추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찾으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들의 죄를 사하고 그들의 땅을 고칠지라)의 말씀을 붙들어 나아가는 기도 및 영적각성 운동이다.

 

JAMA의 3 Fold Mission은 다음과 같다

  1. (내 백성이) 그들의 죄(대하 7:14, 욜 2:12~13)뿐만 아니라 나라의 죄 (느 1:5~7) 또한 회개함으로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며 스스로 겸비하고 기도하기 위해 지역교회를 동원하는 것이다.

  2. 우리의 가정, 교회, 커뮤니티, 그리고 미국에 회복이 일어나고 성령의 역사하심으로 그의 백성이 회복하기를 주님께 간절히 구하는 것(시 85:6, 행 4:31, 롬 12:1~2)이다.

  3. 방관자 정신을 없애고 예수 그리스도의 대사로 변화하고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미국과 열방의 주류를 변화시키도록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는 것이다.

 

지역교회를 강화시키는 운동이므로 다음 사역들을 하고 있다.

  • 전국적으로 또는 지역별 컨퍼런스 (뉴 어웨이크닝 컨퍼런스 & 중보기도 컨퍼런스)

  • 리더십 훈련 프로그램 (글로벌 리더십 개발원 GLDI, Global Leadership Development Institute)

  • 목회자 및 평신도 리더 훈련 및 비전 캐스팅 (글로벌 리더십 포럼 (GLF) & 목회자들을 위한 리더십 포럼(TLF))

  • 워킹 프로페셔널 (God Employed (GE))

JAMA 뉴 어웨이크닝 컨퍼런스

이 컨퍼런스는 회개로 하나님의 얼굴을 겸손히 구하고 이 땅의 회복을 하나님께 구하며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대사로 변화시켜 세상에 영향을 주도록 수천명의 하나님의 사람들을 모이는 JAMA의 전국/지역 컨퍼런스이다.

중보기도 컨퍼런스

JAMA 운동의 중추인 중보기도 컨퍼런스는 여러 지역에서 중보자들을 모아 기도와 우리 사회에 현재 직면한 문제를 배우고 커뮤니티를 위해 기도하며 전국의 기도 중보자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게 한다.

matte-20180704-GLDI-DSC_5990.jpg
​글로벌 리더십 개발원

GLDI는 강하고 전인적인 훈련을 통해 나라와 세계의 모든 분야를 변화시킬 성령충만하고 실력있는 그리스도의 대사를 양성하는 기관입니다.

글로벌 리더십 포럼

2000년부터 JAMA는 전국 각지에서 담임목사, EM 목회자, 평신도 사역자등으로 이루어진 소그룹(20~50)을 포함하여 60번 이상의 글로벌 리더십 포럼(GLF, Global Leadership Forum)을 열어 하나님의 지상명령의 성취와 미국의 부흥을 위하여 기도하고 나누고 계획하고 전략을 세웠다. 젊은 세대들이 영적 주류 지도자가 되고 열방의 부흥을 위해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지속적인 도전을 주셨다.

목회자들을 위한 리더십 포럼

2001년부터 우리는 한국어를 구사하는 1,000명이 넘는 목회자들을 다양한 지역에서 3~4일간의 리더십 리트릿을 열어 우리 세계가 절실히 필요로 하는 리더가 되고 지역사회에서의 오너십을 갖추도록 훈련시켰습니다.

예수 치유와 건강 사역

Only through Jesus Christ can we experience Kingdom health and healing.

The Bible tells us what a healthy life is, how to manage our health, how to practice healing and what true healing from God looks like.

 

It is our mission to serve others through the healing ministry that Jesus exemplified throughout His life and continue this ministry.

All Videos
Vide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