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RISE & BUILD!

Lindale, Texas에 있는 JAMA Global Campus에서 

사랑하는 동역자님께

하나님의 전적인 은혜와 은총 그리고 동역자 여러분의 끊임없는 사랑의 기도와 후원으로 2018년 11월로 JAMA가 설립 2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11월 2일과 3일 양일간 JAMA 25주년 기념 예배와 행사를 JAMA Global Campus(이하 캠퍼스) 대강당에서 가지며 변함없는 주님의 은혜에 이루 말할 수 없이 감격했습니다. 그간 저희는 책상과 컴퓨터와 기본적인 장비 외에는 아무 재산없이 크고 작은 일들을 해왔습니다. 25주년을 맞이하는 지금 하나님께서 주신 특별한 비전과 인도하심으로 생각지도 못했던 이곳에 와있습니다. 그리고 이 캠퍼스는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해 준비 하셨다는 확신을 여러가지 방법으로 받고 있습니다.

 

할렐루야! 하나님께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드립니다. 하나님께서 하셨고 하나님께서 하고 계십니다.

 

여러분, 오셔서 저희와 함께 하나님의 역사하심에 증인이 되실 수 있기를 소원합니다. 이 편지는 그간 Rise & Build 모금 캠페인 상황과 지난 1년간의 재건(Renovation, Repair & Reconstruction) 상황을 보고하고 지속적인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리기 위하여 드립니다.

제1차 캠페인 모금 결산 및 예산 조정

2017년 7월 1일 - 2018년 10월 31일

캠퍼스 내 9개 건물(약 15만 4천 sf.*)의 공사를 위한 1차 모금 캠페인은 초기 예상 수리비용인 500만 불이 목표였고 2018년 10월까지 452만 불 (크리스천 CEO 한 분의 큰 헌금을 포함하여)이 모금되었습니다.

 

캠퍼스 공사 시기가 텍사스 휴스턴 지역의 태풍 피해 복구 시기와 맞물려 공사 인부들이 피해 복구 지역으로 대거 유입되고 인근 지역 인력 부족으로 이어지며 인건비가 높아지고, 공사 중 예상치 못한 일들이 발생하는 등 최선을 다하여 공사 비용을 줄였지만 약 10%의 초과 비용이 발생하여 수리 공사 비용을 550만 불로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550만 불 예산 중 $452만 불이 제1차 공사(v 표시된 부분)에 사용 되었습니다. 공사 항목은 모든 것을 나열할 수 없으나 다음과 같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8percenttogo.png
  • 빨간색으로 체크(v) 표시가 되어 있는 곳들 중에 아직 Regrading, HVAC 수리, 또는 A/V 시스템 설치 등 남은 부분이 있으나 대체적으로 공사가 마무리되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jgc-reno-items.jpg
web-jgc-visitors2.png

RISE & BUILD!

제2차 캠페인을 시작하며…

필요 시설이 모두 고쳐지지 않은 상태에서 소규모의 JAMA 사역/모임 등을 해오며, 저희 자체 모임 외에는 홍보를 하지 않았음에도 달라스 지역 교회들과 몇 선교 단체가 소문을 듣고 연락하여 아래와 같이 캠퍼스를 사용하고 앞으로 다시 사용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습니다.

 

여러 교회와 단체가 찬양하며 기도하며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는 은혜의 장소로 이곳이 사용되기를 원합니다.

 

캠퍼스의 수리를 마치려면 2019년 8월 말까지 $97만 불을 필요합니다. 5백 불씩 2,000명이 참여하면 가능합니다. 

 

사랑으로 동참해 주시면 저희는 최선을 다하여 미국의 대각성과 부흥과 차세대 리더들을 세우기 위해 혼신 다하여 섬기겠습니다. 리트릿 센터로서 캠퍼스가 자립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web-jgc-visitors.png

우리가 린데일로 이사와서 지역 교회에서 예배를 드리기 시작했습니다. 백인 성도들이 JAMA를 위해서 열심히 기도하며 우리가 오기를 기다렸다고 환영하면서 껴안고 눈물까지 흘렸습니다. 수년간 아무도 없었던 이곳을 방문하여 기도해오신 분들도 여럿 있었습니다.  

 

얼마전에는 독일 목사님이시며 선교사님이 캠퍼스에 방문하여 독일에 있는 교인들이 우리를 위해서 열심히 기도하고 있다고 전하며 격려해주었습니다. 그는 하나님께서 텍사스에 선교사로 가라고 명령하여 University of Texas, Austin에 주둔하며 미국과 세계 선교를 위해서 젊은이들을 훈련하는 일을 하고 있는 분이었습니다. 아울러 그는 저희에게 JAMA가 차지한 이땅은 Holy place라고 하면서 앞으로 큰 부흥이 일어날텐데 이곳이 그 진원지라고 하나님이 말씀 하셨다면서 우리를 꼭 만나고 싶었다고 했습니다. 미국의 부흥을 그렇게 갈망하는 귀한 기도의 동역자를 만났습니다. 어떻게 독일 교회 목사님을 저희에게 보내셔서 격려해 주실 뿐 만 아니라 독일에 있는 교회가 미국의 부흥을 위해 그리고 우리를 위해서 중보 기도를 할 수 있겠습니까?

 

최근에는 이 지역 역사를 잘 아는 분을 통해 이 지역이 부흥과 찬양과 청소년 운동 그리고 선교를 그렇게 갈망하는 곳(특히 1974년부터)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이 캠퍼스가 하나님께서 주신 비전을 이루기 위해 준비된 곳이라는 것을 여러 방법을 통해서 확인하고 있습니다.  

 

우리를 이곳으로 보내신 하나님의 섭리를 찬양합니다.  

JAMA Global Campus에서 이미 시행하고 있거나 준비 중인 사역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GLDI 글로벌 리더십 40일 훈련

Global Leadership Development Institute
2019년 6월 22일~8월 4일

GLF 글로벌 리더십 포럼

Global Leadership Forum

2019년 3월 6-9일, 5월, 9월, 10월, 11월 13-16일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