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2년 9월 미국을 위한 기도제목




PrayerWarriors-Prayercard-2022-Sept
.pdf
Download PDF • 65KB



미국을 위한 기도제목 업데이트

  1. 새 학년을 시작하는 학생들과 교사들에게 지혜와 명철, 분별력을 주소서. 크리스천 학생들과 교사들, 학교 관계자들이 학교 안팎에서 주님의 빛으로 소금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영육간의 힘을 주소서. 하나님을 경외하는 부모들이 학교교육과 운영에 관심을 가지고 더욱 간절히 기도하며 교내 활동에도 참여하게 하소서.

  2. 이 나라의 위정자들이 하나님을 경외하도록 강권적으로 역사 하소서. 정치, 경제, 교육, 문화 등 모든 분야의 리더들이 하나님을 알고 주님의 뜻을 구하며 그 뜻대로 살게 하소서. "그러므로 내가 첫째로 권하노니 모든 사람을 위하여 간구와 기도와 도고와 감사를 하되 임금들과 높은 지위에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하여 하라 이는 우리가 모든 경건과 단정함으로 고요하고 평안한 생활을 하려 함이라" 디모데전서 2:1-2

  3. 분열과 전쟁, 죄와 거짓이 난무한 이 세상에서 오직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진정한 평화와 하나님의 임재를 통해만 경험할 수 있는 기쁨을 이 나라에 허락하소서.




JAMA를 위한 기도제목 업데이트


  1. JAMA Global Campus 운영과 사역을 위한 재정을 위한 특별한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2. 김춘근 교수님의 건강을 위한 특별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3. JAMA 글로벌 캠퍼스가 하나님의 임재가 충만한 곳이 되게 하시고, 성령님의 강한 역사가 일어나는 곳이 되게 하소서. 방문하는 사람들 모두가 하나님을 만나고 경험하는 장소가 되게 하소서. (시편 15)

  4. JAMA 스태프가 주님께서 허락하신 캠퍼스의 청지기로서 열매 맺는 일에 최선을 다하도록 그리고 인턴, 봉사자들에게 영육간의 건강과 지혜를 주소서.

  5. Lindale Kingdom College 설립과 정식인가를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하나님께서 공급하여 주시고, 대학 개발을 위한 리더들과 교수들 그리고 후원자와 동역자들을 보내주시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4년 3월 21일 김춘근 교수를 위한 기도제목

사랑하는 중보 기도 동역자님들께 드립니다 은혜와 은총이 충만하신 하나님께서 함께 하실 줄 믿고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평안하셨지요? 오랜만에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첫째로 제 신장암는 방사선 치료를 받은 후에 상당히 줄었어요. 의사는 지난번 받은 방사선 치료와 현재 받는 면역 치료가 합해져 앞으로 6개월-1년 안에 큰 효과를 기대한다고 합니다. 감사하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