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5월 기도제목 업데이트




PrayerWarriors-Prayercard-2023-05-2
.pdf
Download PDF • 476KB



미국을 위한 기도제목 업데이트


1. 하나님 아버지, 우리의 가정을 위해 기도합니다.

  • 이 땅의 모든 가정이 주님의 사랑 안에 하나 되고 회복 되게 하소서.

  • 건강한 가정에서 건강한 자녀들이 자라고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하게 됨을 기억하고 하나님의 말씀 안에 건강한 가정을 세우게 하소서.

  • 이미 깨어진 가정이 되었을지라도 온전히 회복시켜 주시는 하나님을 신뢰하며 주님 보시기에 아름다운 가정을 위해 기도하며 살아가게 하소서.

  • 희망과 감사 속에서 자녀는 부모를 공경하고, 부모는 자녀를 하나님의 자녀로 양육할 힘과 지혜를 주시고, 모두가 하나님 보시기에 합한 그리스도인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말씀 안에 분별력을 주소서.


2. 매년 5월 첫 목요일(2023년 5월 4일)은 전 국민이 국가와 국가 리더들을 위해 기도하는 National Day of Prayer입니다. 이날의 기도를 들으시고 이 나라 각 분야의 리더들이 하나님과 말씀으로 돌아오며, 나라와 국민을 위한 것이 무엇인지 깨닫게 하소서.

3. 교회 안의 청소년들이 성경적인 삶의 가치관과 분명한 목적을 알게 하소서. 교회 안에서 자랐음에도 불구하고 어렸을 때부터 각종 미디아(대중 영화, 음악, 책, 소셜미디어 매체들, 뉴스 등)와 진보적인 인플루언서들의 영향을 받고, 세상의 가치에 물들고, 자라면서 신앙적인 부모의 영향권에서 벗어남과 동시에 교회를 떠나는 현상들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성경적인 가치관이 분명히 심어질 수 있도록 교회가 가정이 하나 되어 가르치게 하소서. 교회와 부모와 아이들 모두에게 분별력을 주소서. 부모가 먼저 깨어 기도하고, 가정에서 신앙인으로서 또 한 나라의 국민으로서 하나님 보시기에 그리고 자녀들이 보기에도 바른 사람이 되게 하소서.


JAMA를 위한 기도제목 업데이트


  1. 5월부터 여름방학 기간, JAMA 캠퍼스 방문자 수가 늘어나게 됩니다. 방문하는 모든 이들이 하나님의 임재와 예수님의 사랑, 성령님의 강력한 역사를 경험하기를 기도하며, 스태프가 방문자들을 잘 섬기게 하소서.

  2. JAMA 스태프가 주님께서 허락하신 캠퍼스의 청지기로서 열매맺는 일에 최선을 다하도록 그리고 인턴, 봉사자들에게 영육간의 건강과 지혜를 주소서.

  3. 김춘근 교수님의 건강을 위한 특별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4. Lindale Kingdom College 설립과 정식인가를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하나님께서 공급하여 주시고, 대학 개발을 위한 리더들과 교수들 그리고 후원자와 동역자들을 보내주시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4년 3월 21일 김춘근 교수를 위한 기도제목

사랑하는 중보 기도 동역자님들께 드립니다 은혜와 은총이 충만하신 하나님께서 함께 하실 줄 믿고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평안하셨지요? 오랜만에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첫째로 제 신장암는 방사선 치료를 받은 후에 상당히 줄었어요. 의사는 지난번 받은 방사선 치료와 현재 받는 면역 치료가 합해져 앞으로 6개월-1년 안에 큰 효과를 기대한다고 합니다. 감사하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