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9월 18일 - 김춘근 교수를 위한 기도제목

그리스도의 평강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지난주에는

  • 달라스 중앙감리교회를 섬기시던 존경하는 선배 원로 장로님의 장례식에서 다녀왔습니다. 슬픈 마음과 다시 만날 날을 기대하면서 조사를 나눴습니다.

  • 미국을 비롯하여 전세계 부흥 진원지를 다니며 부흥 다큐멘터리 영화를 만들기 위해서 한국에서 오신 기도의 용사 윤 감독님과 4명의 프로듀서들이 강순영 목사님의 안내로 JAMA 캠퍼스에 저를 찾아왔습니다. 저와 2시간 반 동안 인터뷰하며 촬영을 했습니다. 미국과 한국 그리고 전세계 모든 나라에서 회개의 기도를 통하여 대 부흥과 각성이 산불 같이 퍼지기를 그리고 윤 감독님과 팀의 계속되는 행군에도 동행하시기를 기도합니다.

  • 이번주에 미네소타에서 있는 미팅을 위해서 기도하며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테니스 동호회가 달라스에서 오셔서 캠퍼스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지셨는데, 잠깐 만나 말씀을 나눌 기회가 있었습니다.

  • 주립대 교수 부부와 식사하며 간증을 나눴습니다. 우리가 꿈꾸는 대학을 위해서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9월 19일 미네소타에 있는 크리스천 대학교 총장과 교수들을 만나 회의하는 것을 위해 18일에 미네소타로 갑니다. 앞으로 우리 대학을 위해서 서로 협력 할 것을 상의할 것입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제 건강은 지난 번에 말씀드린 것 같이 통증을 관리하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0월 3일에 뉴욕에 가서 여러가지 테스트 합니다. 10월 10일에 암 치료를 받습니다.


육체의 고통 속에사도 열정을 잃지 않길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맡겨주신 사명을 위해서 계속 전진 하길 원합니다. 기도 부탁 드립니다. 제가 여러분을 위해서도 기도할 수 있는 기회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김춘근 드림



부흥 다큐멘터리 인터뷰 촬영을 했습니다.



다시 만날 날을 기대하며 달라스 중앙감리교회에서 조사를 나눴습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4년 3월 21일 김춘근 교수를 위한 기도제목

사랑하는 중보 기도 동역자님들께 드립니다 은혜와 은총이 충만하신 하나님께서 함께 하실 줄 믿고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평안하셨지요? 오랜만에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첫째로 제 신장암는 방사선 치료를 받은 후에 상당히 줄었어요. 의사는 지난번 받은 방사선 치료와 현재 받는 면역 치료가 합해져 앞으로 6개월-1년 안에 큰 효과를 기대한다고 합니다. 감사하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