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중보 기도 용사님께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 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은총 가운데 새로운 능력과 긍휼하심이 매일 매일 넘치게 임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지난 10월 28일 Zoom모임에 우리 귀한 중보 기도 용사님들과 함께 간절히 기도 했던 제목들이 이루어져 하나님께 큰 영광 돌립니다.
첫째로 나라가 역사상 가장 큰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선거를 통하여 하나님께서 다시 한번 미국을 살리는 기회를 주셨습니다. 정말 미국을 구체적으로 아신다면 미국은 다시 돌아올 수 없는 소용돌이 속에 빠져 가고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 마지막으로 한번 더 자비를 베푸셔서 우리가 살고있는 우리 미국을 살려주실 기회를 주시는 것 같습니다. 이 나라의 각성을 위한 기도와 수 많은 교회의 회개 운동이 전국 각지에서 계속 일어나고 있습니다. 인구 비례로 본다면 미국에 살고있는 백인을 포함한 모든 인종들 중에서 미국을 위해서 열심히 새벽 기도까지 하는 민족은 우리 민족 밖에 없는 것을 아실 것 입니다.
우리가 진정 하나님께 매달려 겸손히 무릎 꿇고 하나님의 얼굴을 찾으며 우리의 악한 죄를 회개 할 때 하나님이 우리의 죄를 용서 하시고, 이 땅을 회복하시며, 고쳐 주실 줄 믿고 (역대하.7:14) 31년 전부터 미국의 대 각성을 위해서 회개의 기도를 시작했는데, 드디어 저희들에게 하나님께서 소망을 보여 주시고 계십니다. 기도는 행동 입니다. 우리의 기도로 하나님께서대 각성과 대 부흥을 이 땅 위에 부어 주실 줄 믿습니다. 우리에게 대각성과 부흥 운동을 위한 특별한 사명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우리의 간절한 중보 기도를 통해 Lindale Kingdom College 첫 번째 총장(Dr. & Col. Brian Min)이 이사회에서 만장일치로 인준되었습니다. 하나님께 큰 감사 드립니다. 실력있는 하나님의 사람이요. 겸손한 믿음의 사람입니다.
제 허리는 지난 번 치료를 받은 후 상당히 좋아졌습니다. 김성매 권사 허리도 제가 치료 받은 방법으로 이번 주 목요일 Dr. East를 만나 조사을 받은 후 곧 시작할 것 같습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제가 그간 받고 있었던 암치료는 당분간 중지하고 (중지한 후 견디기 힘들었던 후유증이 거의 사라지고 있어요) 앞으로 몇 개월 동안 새로운 방법을 시작했습니다. 요사이 힘이 생기고 제 상태가 많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좀 과감한 treatment 입니다. 이 내용은 이번 11월 25일 (월) 줌(zoom)미팅에 참석하시는 분들에게 알려드리고 함께 기도하면 좋겠습니다. 하나님께서 기적을 이루실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JAMA Ministries와 Lindale Kingdom College 전진을 위한 중요한 전략적인 계획과 실행이 하나님 마음에 합당하게 진행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 외 궁금한 일들은 Zoom meeting에서 말씀 드리고 기도하겠습니다. 그동안 우리 중보기도 용사들의 기도가 점점 응답되는 것을 목격하며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 돌립니다.
11월 25일에 반갑게 봽겠습니다
충심으로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김춘근 드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