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GLDI 훈련을 위한 특별 기도제목

코비드 이후 처음으로 GLDI 훈련을 다시 시작할 수 있게 하신 하나님을 찬양하고 감사드리며, 동역자 여러분의 특별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1. GLDI 2023년에서 훈련받을 학생들이 예수님을 더욱 인격적으로 만나고 첫사랑을 회복하기를; 주님의 사랑을 특별하게 경험하기를; 그들의 마음과 삶이 그리스도 안에서 변화되기를; 강사들을 통해 전해지는 하나님의 말씀과 소원과 지혜가 학생들의 마음과 생각을 찌름으로 그리스도 안에서 깨어나고 도전받게 되기를; 하나님으로부터 자신의 삶을 향한 비전을 받을 수 있기를; 4주간의 기간동안 육체적 그리고 영적으로 인내하기를; 온전히 집중하여 준비된 모든 것을 잘 소화할 수 있기를.

  2. 강사들이 성령의 충만함 안에서 강의/말씀을 전할 수 있기를; 하나님께 온전히 쓰임받을 수 있도록 자신을 내려놓고 하나님의 말씀에 귀 기울이기를; 멀리서 린데일까지 오가는 길을 지켜주시기를;

  3. 스태프와 봉사자들이 성령충만함으로 진리와 사랑 안에서 섬기고 대화하는 주님의 손과 발이 되도록. 에너지와 지혜와 기쁨 그리고 감사가 넘치기를...

  4. 김춘근 교수님 내외분: 학생들을 예수님의 심장으로 사랑할 수 있도록 영육간에 힘을 위해.

  5. GLDI의 모든 측면이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모든 학생, 강사, 스탭과 봉사자 모두를 사고, 질병, 방해 및 영육간의 모든 공격으로부터 보호해주시기를; 모든 기기들이 잘 작동되고 GLDI 기간중 캠퍼스를 사용하는 교회와 단체들이 서로에게 축복이 되기를.

  6. 15번째 GLDI를 위해 필요한 모든 물질적, 영적 필요가 채워지기를 기도부탁드립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4년 3월 21일 김춘근 교수를 위한 기도제목

사랑하는 중보 기도 동역자님들께 드립니다 은혜와 은총이 충만하신 하나님께서 함께 하실 줄 믿고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평안하셨지요? 오랜만에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첫째로 제 신장암는 방사선 치료를 받은 후에 상당히 줄었어요. 의사는 지난번 받은 방사선 치료와 현재 받는 면역 치료가 합해져 앞으로 6개월-1년 안에 큰 효과를 기대한다고 합니다. 감사하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