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1월 미국을 위한 기도제목




PrayerWarriors-Prayercard-2023-01
.pdf
Download PDF • 85KB



미국을 위한 기도제목 업데이트

  1. 2023년 새해에는 주님을 더욱 사랑하고 말씀을 가까이 하게 하소서 자신과 가정과 교회와 특히 미국의 부흥을 위해 더욱 기도하는 해가 되게 하소서.

  2. 주님, 지난해 12월 미연방상하원의 결혼존중법(RFMA)을 통과시키고 대통령이 서명했음을 용서해주시고 새해에는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법안들이 통과되게 하소서. 참조: https://www.kcmusa.org/bbs/board.php?bo_table=mn01_1&wr_id=3614

  3. 연방대법관들에게 현명한 판결을 할 수 있는 용기를 더 하소서 지난해 지난해 낙태허용법 판결을 무효화 시켰음을 감사드리며 이어서 공립학교 성경 공부 허용, 동성 결혼, 동성애, CRT, 신앙 양심보호 등에 있어서 현명한 판결을 함으로 나라를 바로 세우게 하소서.

  4. 전국적인 한파 폭설로 인해 어려움을 당하고 있는 도시와 가정들을 지켜 주시고 이런 일들을 인해 미국이 영적으로 더욱 각성하고 하나님께로 돌아오게 하소서.

  5. 조 바이든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북한의 핵문제, 대만의 전쟁 방지, 미국의 경제 회복과 국경 등의 문제를 위해 하나님의 지혜를 구하게 하소서.



JAMA를 위한 기도제목 업데이트


  1. 2023년을 위해 계획 중인 JAMA의 In-person 프로그램들의 활성화를 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 영어권을 위한 중보기도 컨퍼런스, 한어권을 위한 중보기도 컨퍼런스, 20대를 위한 글로발 리더십 훈련 GLDI (5/29-6/25/2023), 고등학교 졸업 직후 대학 입학 전 학생들을 위한 CP:R 대학 준비 훈련, 영어권 담임 목회자를 위한 리트릿 REFRESHER (3/13-16/2023), 청소년들을 위한 리더십 컨퍼런스 Youth Leadership Conference 등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2. 캠퍼스가 더욱 많은 성도들과 방문자들이 하나님의 임재와 예수님의 사랑, 성령님의 강력한 역사를 경험하는 곳이 되기를 원합니다. (시편 15)

  3. JAMA 스태프가 주님께서 허락하신 캠퍼스의 청지기로서 열매맺는 일에 최선을 다하도록 그리고 인턴, 봉사자들에게 영육간의 건강과 지혜를 주소서.

  4. 김춘근 교수님의 건강을 위한 특별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5. Lindale Kingdom College 설립과 정식인가를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하나님께서 공급하여 주시고, 대학 개발을 위한 리더들과 교수들 그리고 후원자와 동역자들을 보내주시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4년 3월 21일 김춘근 교수를 위한 기도제목

사랑하는 중보 기도 동역자님들께 드립니다 은혜와 은총이 충만하신 하나님께서 함께 하실 줄 믿고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평안하셨지요? 오랜만에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첫째로 제 신장암는 방사선 치료를 받은 후에 상당히 줄었어요. 의사는 지난번 받은 방사선 치료와 현재 받는 면역 치료가 합해져 앞으로 6개월-1년 안에 큰 효과를 기대한다고 합니다. 감사하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