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Virtual] 중보기도 컨퍼런스Intercessory Prayer Conference


해마다 실시했던 JAMA 중보기도 컨퍼런스를 올해는 온라인으로 드리는 중보기도 컨퍼런스 새벽 각성 집회로 전환해 여러 교회와 성도를 섬기기를 원합니다.


지난 수 개월간 교회에 모여 공예배를 드릴 수 없는 상황 속에서 있다가 지역적으로 다소 차이가 있지만 조심스럽게 공예배를 재개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교회가 성령님의 강한 임재로 각성하고 새로워져야 할 때입니다. 교회마다 예배와 기도가 뜨겁게 타오름으로 기도자들을 통해 교회에 생명의 약동이 힘있게 일어나기를 소원합니다.


사도행전의 예루살렘교회처럼 성도들이 모이기를 힘쓰며, 기도 하기를 전혀 힘쓰고, 기사와 표적이 나타나며, 목회자들을 통하여 하나님의 말씀이 힘있게 선포되고, 성도 간에 사랑과 나눔이 넘치고, 모든 성도들이 교회가 주변 백성들에게 칭송을 받음으로 주께서 구원받는 사람을 날마다 더하시는 은혜가 많은 교회 위에 부어지기(행2:42-47)를 간절히 소원합니다. 


8월 3일부터 15일(주일을 제외한 12일간)까지 중부시간으로 매일 새벽 3시 (동부 4시, 서부 1시) 유튜브에 설교 비디오("2020 JAMA 중보기도 컨퍼런스")를 올릴 예정입니다. 그 시간 이후 일정 기간 언제든지 설교/강의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참가를 신청하시면 매일 새벽 링크와 강의안*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강의안이 있을 경우에만 보내드립니다. 강의안이 없어도 말씀을 들으시는데는 지장이 없습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4년 3월 21일 김춘근 교수를 위한 기도제목

사랑하는 중보 기도 동역자님들께 드립니다 은혜와 은총이 충만하신 하나님께서 함께 하실 줄 믿고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평안하셨지요? 오랜만에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첫째로 제 신장암는 방사선 치료를 받은 후에 상당히 줄었어요. 의사는 지난번 받은 방사선 치료와 현재 받는 면역 치료가 합해져 앞으로 6개월-1년 안에 큰 효과를 기대한다고 합니다. 감사하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