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기도제목] 2021년 2월


미국을 위한 기도제목 업데이트


  1. 조 바이든 대통령과 행정부를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 바이든 대통령에게 하나님께서 건강과 판단력과 나라를 바르게 인도할 수 있는 지혜를 주시도록. - 수정헌법 1조에 의해 언론의 자유, 종교의 자유, 양심의 자유를 보호하도록 -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행정부 리더들이 세워지도록 - 하나님이 이 땅에 보내신 생명들(태아 생명 포함)을 소중히 여기도록 - 나라를 진리와 사랑과 용서로 잘 통합시킬 수 있도록

  2. COVID-19로 인해 어려움 당하고 있는 백성들에게 하나님의 자비와 위로를 허락하소서. 우리의 회개와 간구를 들으시고 코비드-19로부터 나라를 구해주소서. 주여, 이 나라를 회복시켜 주소서. 부흥을 주소서.

  3. 트럼프 전직 대통령의 안전과 보호를 위해, 그를 선한 길로 인도하소서.

  4. 미국이 당하고 있는 어려움의 유일한 해결책은 하나님의 거룩하심 앞에서 대대적인 회개와 부흥이 일어나는 길입니다. 이제 우리의 기도를 통해 이 땅에 부흥이 임함으로 전국적인 영적 대각성이 일어나도록 집중적으로 기도해 주십시오. 오직 하나님만이 유일한 소망입니다.

  5. 연방의회가 국민을 위한 유익한 법을 만들고, 연방법원은 하나님의 의와 진리의 편에 서고, 헌법에 입각해 판결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JAMA를 위한 기도제목 업데이트


  1. 많은 교회와 사역들과 마찬가지로 JAMA도 2021년에도 COVID-19으로 인하여 in-person 모임이 불투명한 가운데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주시는 지혜와 능력으로 맡겨주신 사역을 은혜 가운데 많은 열매 맺을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김춘근 교수님의 "WHY NOW?"(영문판)의 편집이 끝나고 출판 작업 중에 있습니다. 이 책을 통하여 하나님의 비전이 성취되고 하나님께서 큰 영광 받으실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3. 캠퍼스내 선교적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주택단지인 Mission Grove의 첫 번째 Phase 4동(9 유닛)의 건축이 마무리 되었고 soldout 되었습니다. 입주자들이 이사를 오고 있습니다. 미션그로브에 거주하실 분들과 제2차 주택 건축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웹사이트: www.MissionGrove.org

  4. JAMA 글로벌 캠퍼스가 하나님의 임재하심을 체험하는 곳이 되게 하시고, 성령님의 강한 역사가 일어나는 곳이 되게 하소서. 이 땅을 밟는 모든 이들을 영육간의 모든 위험으로부터 지켜주소서. (시편 15:1-2)

  5. JAMA 스태프가 주님께서 허락하신 캠퍼스의 청지기로써 열매 맺는 일에 최선을 다하도록 그리고 인턴, 봉사자들에게 영육간의 건강과 지혜를 주시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아울러 함께 일할 헌신된 스태프와 봉사자들을 보내주시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6. Lindale Kingdom College 설립과 인가를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하나님께서 공급하여 주시고, 대학 개발을 위한 리더들과 교수들 그리고 후원자와 동역자들을 보내주시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4년 3월 21일 김춘근 교수를 위한 기도제목

사랑하는 중보 기도 동역자님들께 드립니다 은혜와 은총이 충만하신 하나님께서 함께 하실 줄 믿고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평안하셨지요? 오랜만에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첫째로 제 신장암는 방사선 치료를 받은 후에 상당히 줄었어요. 의사는 지난번 받은 방사선 치료와 현재 받는 면역 치료가 합해져 앞으로 6개월-1년 안에 큰 효과를 기대한다고 합니다. 감사하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