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기도제목] 2021년 6월



미국을 위한 기도제목 업데이트


  1. 오는 6월 25일은 한국 전쟁 71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한국을 공산화로부터 지켜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목숨 다해 고국을 지켜준 미국과 UN 참전국들을 축복해 주소서. - 한국 전쟁 참전국: 미국, 영국, 캐나다, 터키, 호주, 필리핀, 태국, 네덜란드, 콜롬비아, 에티오피아, 벨기에, 프랑스, 남아공, 룩셈부르크 (이상 파병된 군인 수 순)

  2. 코비드-19 팬데믹이 종식되게 하소서. 백신이 빨리 만들어지게 하심을 감사 드립니다. 변종 바이러스가 퍼지지 않게 하소서. 팬데믹으로 침체되었던 미국과 세계가 겸손히 하나님께 회개의 기도와 감사함으로 돌아오게 하시고, 신앙, 경제, 산업, 교육 등 사회 전반적인 활동이 속히 활성화되게 하소서.

  3. 2021 JAMA 중보기도 영적 대각성 부흥회(7월 26일-8월 7일)에 수많은 교회가 함께 참여하여 강력한 기도를 드림으로 교회마다 도시마다 부흥의 불길이 타오르게 하소서. IPC.JAMAGLOBAL.COM

  4. 5월에 텍사스 주지사가 태아심장박동법이라 불리는 낙태제한 법에 서명함으로 심장박동이 시작되는 6주 이후에는 낙태를 금하도록 하였습니다. 10월에는 연방 대법원이 15주 이후 낙태를 금지시키는 미시시피 주의 낙태 제한 법을 심의할 예정입니다. 인간의 존엄성과 생명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며 지키는 법들이 모든 주에서 실시되게 하소서.


JAMA를 위한 기도제목 업데이트


  1. 김춘근 교수님의 새 책 "WHY NOW"가 곧 인쇄를 마치게 됩니다. 이 책을 통하여 하나님께서 영광 받으실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1년 이상 지속되고 있는 팬데믹으로 인해 주춤해진 캠퍼스의 운영 재정을 위해 기도를 부탁드리며, 헌금으로 협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나머지 2개의 기숙사 등 facility를 모두 수리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이를 통해 캠퍼스 운영에도 재정적으로 도움이 되기를 기도부탁드립니다.

  4. JAMA 글로벌 캠퍼스가 이 곳을 방문하는 모든 이들이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는 곳이 되게 하시고, 성령님의 강한 역사가 일어나는 곳이 되게 하소서. 이 땅을 밟는 모든 이들을 영육간의 모든 위험으로부터 지켜주소서. (시편 15:1-2)

  5. JAMA 스태프가 주님께서 허락하신 캠퍼스의 청지기로써 열매 맺는 일에 최선을 다하도록 그리고 인턴, 봉사자들에게 영육간의 건강과 지혜를 주시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아울러 함께 일할 헌신된 스태프와 봉사자들을 보내주시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6. 캠퍼스내 선교적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주택단지인 미션 그로브의 거주자들에게 건강과 지혜와 영적 충만을 허락하소서. 제2차 주택 건축 계획이 순조롭게 진행되게 하소서. 웹사이트: www.MissionGrove.org

  7. Lindale Kingdom College 설립과 정식인가를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하나님께서 공급하여 주시고, 대학 개발을 위한 리더들과 교수들 그리고 후원자와 동역자들을 보내주시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4년 3월 21일 김춘근 교수를 위한 기도제목

사랑하는 중보 기도 동역자님들께 드립니다 은혜와 은총이 충만하신 하나님께서 함께 하실 줄 믿고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평안하셨지요? 오랜만에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첫째로 제 신장암는 방사선 치료를 받은 후에 상당히 줄었어요. 의사는 지난번 받은 방사선 치료와 현재 받는 면역 치료가 합해져 앞으로 6개월-1년 안에 큰 효과를 기대한다고 합니다. 감사하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