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기도제목] 2020년 8월


팬데믹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7월 29일 현재 확진자가 4.5 millions, 사망자가 15만 명을 넘었습니다. 정부가 경제를 회복시키려고 노력하고 있음에도 많은 기업들이 문을 닫거나 대규모로 감원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학교들이 새 학기도 distance learning / at home learning으로 전환하는 것으로 결정하고 있습니다. 잠시나마 문을 열었던 교회들도 다시 닫혀지고 온라인 예배로 계속되면서, 많은 성도들의 기도와 영적 열정이 해이해지고 있습니다. 총체적인 위기입니다. 그러나 우리 이 모든 것 위에 뛰어나시고 만물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모든 것을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을 기대하며, 이 위기를 기회로 삼아 더욱 비상한 회개와 기도로 하나님 앞에 나아가기를 소원합니다.하나님이여, 이 땅을 긍휼히 여기소서. 우리와 이 나라의 죄악을 용서해주소서. 이 나라가 교만함을 회개하고, 오직 하나님의 은혜와 도움으로만 살 수 있음을 고백하며 선포하게 하소서. 아버지의 긍휼로 이 땅을 고쳐주소서.


  1. 하나님이여, 이 땅을 긍휼히 여기소서. 우리와 이 나라의 죄악을 용서해주소서. 이 나라가 교만함을 회개하고, 오직 하나님의 은혜와 도움으로만 살 수 있음을 고백하며 선포하게 하소서. COVID-19으로부터 이 땅을 속히 고쳐주소서.

  2. 하나님이여, 그리스도의 피로 사신 소중한 교회를 깨우시고 살리소서. 철저한 회개를 통해 정결해지게 하시고, 강력한 부흥을 교회마다 허락하소서. 교회가 깨어남으로 하나님이 영광이 드러나게 하소서.

  3. 하나님이여, 이 땅의 경제를 살리소서. 정부와 인간의 노력과 지식으로 이 경제를 살릴 수 없음을 고백합니다. 주님의 방법으로 경제를 살려주셔서 주님께서 하셨다고 고백하게 하소서.

  4. 하나님이여, 가정과 자녀들을 보호하소서. 학교들이 학교내 수업을 포기함으로 자녀의 교육과 과외활동에 부모가 직장에 나가지 못하는 등 부담이 커졌습니다. 이같은 시기에 모든 믿음의 부모가 자녀에게 삶의 본이 되며, 가정 예배를 통해 가정이 영적으로 살아나게 하소서.

  5. 하나님이여, 대통령 이하 국가적 리더들과 주, 카운티, 도시 리더들이 하나님을 구하게 하시고,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하도록 지혜를 주소서. 11월 선거에서 하나님을 사랑하고, 나라를 성경적 가치관으로 되돌리려는 열정을 가진 리더들이 선출되게 하소서.


JAMA를 위한 기도제목 업데이트

  1. 지난 7월 20-25일까지 6일간 하루 8시간 이상 온라인으로 진행된 대학 입학 예정자들을 위한 훈련인 CP:R(College Prep: Radiant)을 은혜 가운데 마쳤습니다. 1) 참가한 학생들과 수고하신 강사님들, 카운슬러로 섬긴 GLDI 졸업생들을 더욱 귀히 사용하여 주시기를, 2) 특별히 학생들이 배운 것들을 통하여 하나님의 말씀 안에 좋은 커뮤니티 속에서 지혜롭게 대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2. JAMA 중보기도 새벽 대각성 집회(2020년 8월 3일-15일까지 주일을 제외한 12일간 새벽)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될 예정 입니다. ipc.jamaglobal.com 1) 하나님의 동일한 은혜가 참가자들에게 임하도록, 2) 모든 강사님들이 기도 가운데 하나님의 인도에 따라 준비하실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3. 외부 교회들과 단체들이 캠퍼스를 사용할 때, 사랑과 은혜를 체험할 수 있게 하시고, 모든 위험으로부터 지켜주시며, 특별히 코로나 바이러스로 어려움 당하는 일이 없도록 보호해주시기를 기도부탁드립니다.

  4. 주님께서 허락하신 캠퍼스의 청지기로써 열매 맺는 일에 쉼이 없도록 스태프, 인턴, 봉사자들의 영육간의 건강과 지혜를 위해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5. Lindale Kingdom College 설립이 잘 진행되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총장, 교수 선발, 후원 이사회, 대학 건물 건축, 학위 인가 등 대학 설립과 커뮤니티 개발 등 모든 일을 진행하시는 김춘근 교수님과 관련자들에게 지혜를 주시고 동역자들을 붙여주시도록.

  6. 좋은 스태프와 자원 봉사자들을 보내주시도록.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4년 3월 21일 김춘근 교수를 위한 기도제목

사랑하는 중보 기도 동역자님들께 드립니다 은혜와 은총이 충만하신 하나님께서 함께 하실 줄 믿고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평안하셨지요? 오랜만에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첫째로 제 신장암는 방사선 치료를 받은 후에 상당히 줄었어요. 의사는 지난번 받은 방사선 치료와 현재 받는 면역 치료가 합해져 앞으로 6개월-1년 안에 큰 효과를 기대한다고 합니다. 감사하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