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JAMA Global Campus에서 보내는 편지
사랑하는 동역자님께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각성, 회개, 부흥을 위한 기도 운동, 그리고 미래의 리더들을 훈련하고 섬기는 사역, 즉 하나님께서 주신 비전을 이루기 위한 JAMA의 사역에 변함없이 기도와 재정으로 섬겨주시는 귀한 믿음의 동역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금까지 우리를 인도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2017년 8월 JAMA가 텍사스로 이주한 후, 기존의 건물을 개조하고 수리하는 크고 작은 공사들을 계속하고, 코비드 팬데믹을 지나며, 캠퍼스 운영이 녹록치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의 은총 안에서 벌써 2022년도 10월에 이르렀습니다. 여러분의 신실한 기도와 후원은 캠퍼스 안팎에서 일어나는 JAMA의 사역들 그리고 캠퍼스를 사용하여 지역 교회들과 선교 단체들, 어린 아이들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많은 이들을 섬기는 것을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간 해 온 사역들에 대해 아래와 같이 소식 알려드리며, 여러분의 지속적이고 특별한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지난해 11월부터 GLDI 졸업생들을 위한 Camp Refresh 2박 3일 리트릿을 시작하여 3번 가졌습니다. 참가자들은 그들의 직장 내에서의 도전, 가정에서의 도전 등 그리스도인으로서 삶의 현장에서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가에 대해 강사들의 말씀과 멘토링, 참석자와 함께 서로의 간증을 듣고 나누며 도전받고 영적으로 회복하고 새로워지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GLDI 졸업생들의 영육간의 삶과 리더십을 지속적으로 훈련시키고 격려하기 위하여 Refreshing & renewal의 기회를 매년 수 차례 가지려고 합니다. 더욱 성숙한 리더가 될 때까지 꼭 필요한 과정인 것을 크게 깨달았습니다. 오는 10월 중순에는 GLDI 졸업생들 중에 교회 사역자들을 대상으로 열리게 됩니다.
2022년 5월 5일에 캠퍼스에서 열린 국가를 위한 기도의 날 연합 기도회에는 궂은 일기 예보에도 불구하고 이 지역 각계 지도자들과 주민들 200여 명이 모여 미국을 위해 2시간 30분간 간절히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East Texas 지역의 미국을 위한 기도의 날은 2018년부터 JAMA가 주관하여 인근 지역 여러 사역과 교회가 연합하여 열리게 되었음에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매주 목요일마다 JAMA의 채플린이신 Bill Holdridge 목사님을 중심으로 지역 기도 동역자들과 주민들과 함께 미국을 위한 기도회도 계속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과 미국에 각성과 부흥이 일어나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EMERGING GENERATION SENIOR PASTORS FORUM
5월 9일부터 2박 3일간 뉴욕, 메릴랜드, 아틀란타, 라스베가스, 남가주, 텍사스에서 오신 귀한 목사님들이 서로의 교회 비전과 사역을 소개하는 시간과 개인적인 삶을 나누며 서로 격려하고 격려받는 친밀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복되고 유익한 아름다운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계속해서 이와 같은 모임을 만들어 함께 큰 꿈을 꾸고, 합력하여 이루어 갈 수 있도록 섬기려고 합니다. 다음 모임은 2023년 2월에 열릴 예정입니다.
Texas Minority Coalition에서 지난 5월 Asian American and Pacific Islander Heritage Month를 기념하여 JAMA의 비전과 그 영향력을 인정, 표창을 받는 ceremony를 JAMA 캠퍼스에서 가졌습니다. 이후, 저를 10월에 열리는 TMC 연례행사에 강사로 초청하였습니다.
JAMA의 비전과 제 삶의 간증을 통해서 온전히 하나님께서 영광 받으시기를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2022 COLLEGE PREP: RADIANT (CP:R)
매 여름마다 5일간 CP:R(College Prep: Radiant)을 통하여 대학에 진학하는 학생들을 학문적, 정신적, 신앙적인 향상을 위해 준비 시키고 대학에서의 리더십을 훈련하는 프로그램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전국 각지에서 온 학생들과 섬기러 온 GLDI 졸업생들로 알차고 즐거운 배움과 섬김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중보기도 컨퍼런스는 올해는 남가주 은혜한인교회에서 현장모임으로 가지려고 했으나 지역에 코로나 발병률이 높아지면서 지역 교회 목회자들의 권고로 온라인으로 전환하여 8월 8일부터 13일 기간 중 8분의 강사를 모시고 11개의 말씀을 나누어 개최하였습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했습니다. 말씀 링크를 드립니다. 이웃에게도 소개 하셔서 은혜를 나누시기 바랍니다. 내년 2023년에는 중보기도 대회를 꼭 만나서 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2세 및 다민족 영어권 중보기도 컨퍼런스를 동부 지역과 서부 지역에서 준비 중입니다. 이를 위해서도 특별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2022 다민족 연합기도회
MULTI ETHNIC PRAYER GATHERING
2022년 10월 2일에는 은혜한인교회에서 다민족 연합 기도대회가 개최되었습니다. 2011년 11월 11일 로즈볼에서 처음 연합기도회를 가진후 한기홍 목사님과 강순영 목사님의 리더십 아래 청교도 운동본부, JAMA, 성시화운동본부, OC교협, KACC, 은혜한인교회가 연합하여 매년 가지고 있습니다.
2022년도 청교도 신앙 회복을 위한 온라인 부흥집회는 11월 14일부터 19일까지 열릴 예정입니다. 교회마다 가정마다 또 개인적으로 청교도 신앙 회복에 큰 부흥을 체험하는 엄청난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JAMA GLOBAL CAMPUS
GARDEN VALLEY RETREAT CENTER
JAMA Global Campus는 리트릿 센터로서 교회와 단체들을 섬기는 일도 계속하고 있습니다.
방문자와 리트릿 참가자들은 리트릿 센터로서 깨끗한 시설과 넓은 공간에 대단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 예수님을 처음으로 만나고 구주로 영접했다는 청소년들의 간증을 전해들을 때마다 기쁘고 감사한 마음을 가집니다. 하나님께서 JAMA 캠퍼스를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사용하시고, 이 장소가 방문하는 이들이 하나님을 만나고 주님의 사랑을 경험하는 곳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마케팅을 위해서 JAMA Global Campus 리트릿 센터의 이름을 지역 이름을 따서 Garden Valley Retreat Center라고 칭하기로 했습니다. 앞으로 더욱 전문적으로 잘 운영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JAMA GLOBAL CAMPUS AS A MENTORING TRIP DESTINATION
텍사스에서 가장 멀리 떨어진 뉴저지과 남가주에 있는 세 개 교회에서 청년/청장년 그룹이 한 번에 10명~50명씩 수 차례 멘토링 트립으로 JAMA 캠퍼스에 3-4일씩 방문했습니다. 교회의 목회자와 여행하며 함께 먹고, 자고, 예배드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갑니다. 그간, 이와 같은 멘토링 트립을 오는 그룹을 위해 김춘근 교수, Cathy Rabb 수석부대표, 달라스 쪽에 계시는 Dr. Jon Choi (JAMA 이사, 대학교수)가 말씀을 나누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