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11월 미국을 위한 기도제목




PrayerWarriors-Prayercard-2023-11
.pdf
PDF 다운로드 • 94KB



미국을 위한 기도제목 업데이트

1. "자유는 깨지기 쉬운 것이며, 자유를 잃는 데에는 단 한 세대도 걸리지 않습니다." 이는 1967년 로널드 레이건 대통령의 캘리포니아 주지사 취임 연설의 일부 입니다. 지금 대학과 젊은이들 사이에서 일어나고 있는 사회주의와 팔레스타인 지지 분위기를 보며 이것은 다음 세대에게 자유의 의미와 중요성을 가르쳐야 하는 책임과 의무를 다하지 못한 우리의 잘못의 결과임을 깨닫습니다.

- 죄로부터 자유함을 얻고 의로우신 하나님의 안에서 생명 되신 그리스도를 위하여 살아야 함을 망각하고, 자유를 우리 마음대로 죄 짓는데 사용했음을 회개합니다. 전 세대가 방종했음을 깨닫고 하나님 앞에 회개하게 하소서.

- 하나님의 큰 섭리와 이 땅의 선조들이 치열한 싸움과 고통 속에서 얻어낸 이 나라의 자유를 잃지 않도록 전 세대가 깨어나 악과 싸워 승리케 하소서.

- 가정과 교회가 더 적극적으로 다음 세대에게 하나님의 긍휼, 자비, 은혜와 사랑뿐 아니라 성경에 명시된 방종과 그에 따른 결과들도 가르치게 하소서.

2. 이스라엘과 하마스의 전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미 전쟁으로 인해 수많은 사상자가 생겼습니다. 슬픔과 고통 속에 있는 그들의 가족친지들을 위로하여 주소서. 포로로 잡혀있는 어린 아이들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그들을 긍휼히 여기시고 구원해주소서. 하나님, 이스라엘을 모든 악으로부터 보호하소서. 하마스를 비롯한 테러와 전쟁을 행하는 악한 세력과 그 배후를 완전히 소멸해주시며, 중동지역에 그리스도의 평화를 주소서. 미국이 각성하게 하시고, 이 전쟁이 더 커지지 않도록 세계의 모든 리더가, 우리의 눈에 불가능한 일이 전혀 어렵지 않으신, 하나님 앞에서 겸손히 회개하고 지혜와 뜻을 구하게 하소서.

3. 그럼에도 불구하고 범사에 감사하는 삶을 살게 하소서. 말씀과 성령의 능력으로 어떤 고난 가운데서도 감사하게 하소서. 가족과 교회가 모일 때마다 감사를 나누게 하소서. 우리를 구원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자녀 삼아 지금까지 인도하여 주심을 감사하며, 우리 자신이, 가족이, 교회가, 나라가 오직 주님 한 분으로 인하여 만족하며 감사하며 기뻐하게 하소서.



JAMA를 위한 기도제목 업데이트


1. 2024년 JAMA의 컨퍼런스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준비팀에게 지혜와 영육간에 강건함을 주시고 섬기시게 될 모든 강사들을 영육간에 보호하여 주시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아래 컨퍼런스/훈련 프로그램은 JAMA Global Campus에서 열립니다.

2. 김춘근 교수님의 신장암이 방사선 치료 가운데 하나님의 영광의 빛으로 소탕되도록. 극심한 무릎 통증도 치유되어 하나님께서 맡기신 사명을 마지막까지 아름답게 감당하실 수 있도록 특별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3. 기적적으로 주신 캠퍼스를 유지하고 조금씩이나마 더 나아지게 할 수 있도록 인도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여러 교회와 단체가 이곳에서 수련회를 가지고 있는데, 이곳에서 하나님을 만나고 영이 새롭게 되었다는 간증을 들을 때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이를 위해 기도해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이땅이 계속 하나님께서 사용하시고 역사하시는 곳이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5. 캠퍼스 스태프가 늘 기쁨으로 섬기도록. 주님께서 허락하신 캠퍼스의 청지기로서 또 적은 수의 스태프가 여러가지 일을 하면서 지치지 않게 하시고 섬기고 열매맺는 일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지혜와 건강을 위해. 함께 섬기는 봉사자들에게도 날마다 은혜를 경험하고, 기쁨과 감사가 넘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6. Lindale Kingdom College 설립과 정식인가를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하나님께서 공급하여 주시고, 대학 개발을 위한 리더들과 교수들 그리고 후원자와 동역자들을 보내주시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4년 3월 21일 김춘근 교수를 위한 기도제목

사랑하는 중보 기도 동역자님들께 드립니다 은혜와 은총이 충만하신 하나님께서 함께 하실 줄 믿고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평안하셨지요? 오랜만에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첫째로 제 신장암는 방사선 치료를 받은 후에 상당히 줄었어요. 의사는 지난번 받은 방사선 치료와 현재 받는 면역 치료가 합해져 앞으로 6개월-1년 안에 큰 효과를 기대한다고 합니다. 감사하게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