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중보기도 용사님들께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은총으로 성령님의 충만하신 능력에 힘입어 그리스도 안에서 맡겨진 사명과 사업이 날로 형통하실 줄 믿습니다. 그동안 계속해서 기도해 주심 충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사랑하는 아내와 함께 지난주 매우 바쁜 시간을 보냈습니다.
지난 화요일 암 치료는 부작용 없이 잘 받았습니다. 제 암 (정확하게 말하면 제 암은 오른쪽 신장에 붙어있는 요도암입니다) CT Scan 결과가 나왔는데 전보다 조금 더 자랐다고 합니다. 그래서 의사들이 지금 몇 가지 방법을 상의하고 있는데 하나님께서 의사들에게 특별한 지혜를 허락하셔서 가장 좋은 방법을 찾아 제가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간절한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번 주에 그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제 왼쪽 신장은 건강하게 잘 기능을 발휘하고 있다고 합니다. 계속해서 모든 기능을 발휘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우리 중보기도 용사들의 간절한 기도가 꼭 응답될 줄 믿고 하니님께 감사드립니다.
린데일 킹덤 칼리지(Lindale Kingdom College) 설립 과정이 지난 2주 동안 기대 이상으로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사실 팬데믹으로 거의 3년이 지연되었는데 하나님의 역사하심으로 오히려 단축시키고 있어요. N. Carolina 소재한 크리스천 대학 총장이 지난 주말 제 책 “WHY NOW”를 읽은 후 비전에 너무 감동하여 함께 동역하기를 원하며 11월에 우리 캠퍼스를 직접 방문하겠다고 합니다. 어제 성경적 세계관과 강력한 디사이플(Disciples) 훈련과정을 대학 과정에 접목(grafting) 시키는 책을 쓴 유명한 Vishal 교수의 소개를 받고 줌 미팅으로 만난 후 우리 캠퍼스에 초청할 것입니다. 계속 믿음의 실력자들이 방문하여 서로 도우며 대학을 이루는데 전진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다음 제2차 줌 미팅 때 (10월 30일 월 서부 오후 7시, 중부 9시 동부 10시) 서로 얼굴을 보며 더 자세한 보고드리겠습니다. 바쁘시겠지만 많이 참석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지난번 부탁드린 중요한 기도는 여러분들의 기도로 통로가 열렸습니다. 11월 13일에 남가주에서 직접 만나기로 했습니다. 계속 마음이 활짝 열려서 성령님의 충만하심이 역사하시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치료 후유증과 동부에서 텍사스 집으로 오는 과정 그리고 심한 알러지 고생으로 조금 힘이 들었습니다. 며칠 쉬었더니 지금은 괜찮아요. 영과 육과 혼이 강건하도록 기도 부탁합니다.
항상 그리스도와 함께 동행하며 기쁘고 즐겁고 강건하세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김춘근 John C. Kim 드림
Comments